ÀÎÅÚÀÌ ÀÚ»çÀÇ XeSS (Xe Super Sampling) ±â¼ú¿¡, ¿£ºñµð¾Æ ÁöÆ÷½º RTX 50 ½Ã¸®Áî¿¡¼¿Í °°Àº MFG(Multi-Frame Generation) ±â´ÉÀ» °èȹ ÁßÀÎ Á¤È²ÀÌ µå·¯³µ´Ù.

ÇØ´ç ³»¿ëÀº Arc GPU µå¶óÀ̹ö ÄÚµå »ó¿¡¼ MFG °ü·Ã ÂüÁ¶°¡ ¹ß°ßµÇ¸é¼ È®ÀÎµÈ °ÍÀ¸·Î, ¾ÆÁ÷ °ø½Ä ¹ßÇ¥´Â ¾ø´Â »óÅ´Ù.
Á¤È²»ó 3¼¼´ë Xe ¾ÆÅ°ÅØÃ³ ±×·¡ÇÈÀÎ ÄÚµå³×ÀÓ ¼¿·¹½ºÆ¼¾ó¿¡ ¿ì¼± Àû¿ëµÉ °ÍÀ¸·Î ÃßÁ¤µÇ¸ç, 2¼¼´ë Xe ¹èƲ¸ÞÀÌÁö³ª 1¼¼´ë Xe ¾ËÄɹ̽ºÆ®¿¡ Àû¿ëµÉÁö´Â È®½ÇÄ¡ ¾Ê´Ù.
ÇÏÁö¸¸ ÁöÆ÷½º RTX 50 ½Ã¸®ÁîÀÇ ¼¼ÀÏÁî Æ÷ÀÎÆ®·Î MFG¸¦ Àü¸é¿¡ ³»¼¼¿ì°í ÀÖ´Â ¿£ºñµð¾Æ, AI ±â¹Ý ¾÷½ºÄÉÀϸµ ±â¼úÀÎ FSR 4¸¦ ¶óµ¥¿Â RX 9000 ½Ã¸®Áî·Î ÇÑÁ¤ÇÑ AMDÀÇ °æ¿ì¸¦ °¨¾ÈÇϸé, ÀÎÅÚ ¿ª½Ã MFG¸¦ ¼¿·¹½ºÆ¼¾ó¿¡¸¸ Àû¿ëµÉ °¡´É¼ºÀÌ ³ô¾Æ º¸ÀδÙ.
ÇÑÆí, ÇöÀç ÀÎÅÚÀÇ Ãֽо÷½ºÄÉÀϸµ ±â¼úÀÎ XeSS 2¿¡ Æ÷ÇÔµÈ ÇÁ·¹ÀÓ »ý¼º ±â¼úÀº 1ÇÁ·¹ÀÓ¿¡ ¸Ó¹°°í ÀÖÀ¸¸ç, ¿£ºñµð¾ÆÀÇ MFG´Â AI ±â´ÉÀ» Ȱ¿ëÇØ ÃÖ´ë 3ÇÁ·¹ÀÓÀ» ±×·Á³¾ ¼ö ÀÖ´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