¾ó¸¶Àü±îÁö nVIDIAÀÇ µå¶óÀ̹ö¿¡ ´ëÇØ Ä¡ÆÃ¹®Á¦¸¦ °Å·ÐÇÏ°í ³ª¼¹°í ÀÌ¿¡ ´ëÇØ¼ ¸¹Àº ¼Ò½ÄÀ» ÀüÇϰí ÀÖ¾ú´ø FutureMark»ç¿¡¼
nVIDIA¿ÍÀÇ ÇÕÀǹ®À» °ø°³ÇÏ¿´´Ù.
ÀÌ ÇÕÀǹ®Àº ¾ÆÁ÷ Á¤½ÄÀ¸·Î Futuremark»çÀÇ È¨ÆäÀÌÁö¿¡´Â °ø°³Çϰí ÀÖÁö ¾ÊÀ¸³ª HardOcp¿¡¼ ¸ÕÀú °ø°³ÇѰÍÀ¸·Î ÇØ´ç ³»¿ëÀ»
¿ä¾àÇÏ¸é ¾Æ·¡¿Í °°´Ù.
1. FutureMark»ç´Â nVIDIAÀÇ µå¶óÀ̹ö µðÀÚÀο¡ ´ëÇØ Ä¡ÆÃÀÌ ¾Æ´Ñ ¾îÇø®ÄÉÀÌ¼Ç ÃÖÀûȶó´Â°ÍÀ» ÀÎÁ¤ÇÑ´Ù.
2. CPU°¡ ȸ»ç ¹× Á¦Ç°¸¶´ÙÀÇ Æ¯Á¤ÇÑ ÃÖÀûÈ Äڵ带 °¡Áö°í ÀÖµíÀÌ GPUµµ ÇØ´ç Á¦Ç°º°·Î Æ¯ÈµÈ ÄÚµå¿Í ¾ÆÅ°ÅØÃĸ¦ °¡Áö°í ÀÖ´Ù.
3. 3DMark03Àº À̵éÀÇ ÃÖÀûÈµÈ ÄÚµå ¹× ¾ÆÅ°ÅØÃĸ¦ Áö¿øÇÏÁö ¾Ê¾ÒÀ¸¸ç DirectX Ç¥Áر԰ݿ¡ ¸Â´Â Å×½ºÆ®¸¸À» Áö¿øÇÑ´Ù. µû¶ó¼
À̸¦ ÅëÇØ Á¦Ç°¸¶´ÙÀÇ °á°ú°ª¿¡ ´ëÇÑ °´°ü¼ºÀ» À¯ÁöÇÒ¼ö ÀÖ´Ù.(À̸¦ À§ÇØ 3DMark03ÀÇ ¹öÀü¾÷ÀÌ ÀÌ·ç¾îÁø°ÍÀÌ´Ù.)
4. Futuremark»ç´Â ¾ÕÀ¸·ÎÀÇ º¥Ä¡¸¶Å©¿¡ °¢ Á¦Ç°¸¶´ÙÀÇ ÃÖÀûÈ ÄÚµåµîÀ» Áö¿øÇϴ°ÍÀ» °í·ÁÇϰí ÀÖ´Ù.
5. nVIDIA´Â °ÔÀÓ¿¡ ´ëÇÑ Geforce FXÁ¦Ç°±ºÀÇ ÃÖÀûȸ¦ À§ÇØ ³ë·ÂÁßÀ̸ç Shader ÃÖÀûȵîÀ» Æ÷ÇÔÇÑ À̰á°ú´Â °øµ¿ °³¹ßÀÇ
°á°úÀÌ´Ù.
À̹ø ÇÕÀǹ®Àº ±â¼úÀûÀÎ ³»¿ëº¸´Ù´Â ¾ç»çÀÇ ÀÔÀåÀ» Á¤¸®ÇÏ¿© ¹ßÇ¥ÇѰÍÀ¸·Î ÇØ´ç ÇÕÀǹ®À» °ø°³Çϰí ÀÖ´Â HardOcp¿¡¼´Â
FutureMark»çÀÇ À̹ø ¹ßÇ¥¸¦ ±×¸® ÁÁ°Ô´Â º¸Áö ¾Ê°í ÀÖ´Ù.
- ÃÖÀûÈ ÄÚµå.. ¹¹ ÀÌ°Í Á¤µµ´Â ÀÎÁ¤ÇØÁÙ¸¸ ÇÏÁö¸¸ ÀÌ¹Ì ¾ð±ÞµÇ¾î ÀÖ°í ±×µéÀÌ ÁÖÀåÇß´ø Ŭ¸®Çι®Á¦¸¦ ÃÖÀûȶó°í ÀÎÁ¤ÇÏ´Ù´Ï..
Futuremark.. Á¶±Ý ½Ç¸ÁÀÔ´Ï´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