ÀÌ´Þ¸»ºÎÅÍ ½ÃÀ۵Ǵ ´ë¸¸ ÄÄÇ»ÅØ½º 2005¸¦ ÅëÇØ ¿©·¯ ½ÅÁ¦Ç°¿¡
´ëÇÑ ¼Ò½ÄÀÌ ÀüÇØÁú °ÍÀ¸·Î ±â´ëµÇ°í ÀÖ°í ATIÀÇ »õ·Î¿î ±×·¡ÇÈÄ«µå Á¦Ç°µµ ¹ßÇ¥µÉ °ÍÀ¸·Î ±â´ëµÇ°í ÀÖ¾ú´Âµ¥ ¿¹»ó°ú ´Þ¸® ATI´Â »õ·Î¿î
±×·¡ÇÈÄ«µå Á¦Ç°À» ¹ßÇ¥ÇÏÁö ¾ÊÀ» °ÍÀ̶ó°í ÇÑ´Ù.
À̹ø¿¡ °ø°³µÉ °ÍÀ¸·Î ¿¹»óµÇ¾ú´ø Á¦Ç°Àº R520 GPU¸¦ ÀåÂøÇÑ
Â÷¼¼´ë ±×·¡ÇÈÄ«µå Á¦Ç°À¸·Î ÀÌ¹Ì GPU °³¹ßÀÌ ¿Ï·áµÈ »óŶó°í ¾Ë·ÁÁ® ÀÖ´Â »óÅ¿©¼ ÄÄÇ»ÅØ½º 2005¸¦ ÅëÇØ Á¤½ÄÀ¸·Î ¹ßÇ¥µÉ °ÍÀ¸·Î ¿¹ÃøµÇ°í
ÀÖ¾ú´Ù.
ATI´Â R520 GPU´Â ¾ÆÁ÷±îÁö ÀÚ¼¼ÇÑ ½ºÆåÀÌ ¾Ë·ÁÁöÁö ¾Ê¾ÒÁö¸¸
32°³ÀÇ Çȼ¿ ÆÄÀÌÇÁ¶óÀÎÀ¸·Î ±¸¼ºµÇ°í Shader Model 3.0 ÀÌ»óÀ» Áö¿øÇÒ °ÍÀ¸·Î¸¸ ¾Ë·ÁÁø »óÅÂÀÌ´Ù.
R520 GPU À̿ܿ¡µµ À̹ø¿¡ ÇÔ²² °ø°³µÉ °ÍÀ¸·Î ¿¹»óµÇ¾ú´ø
Multi VPU ±â´Éµµ R520 GPU¿Í ÇÔ²² °¡À»Âë¿¡ µîÀåÇÒ °ÍÀ̶ó°í ÇÑ´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