ÀÎÅÚÀÇ »õ·Î¿î ³»Àå ±×·¡ÇÈ Äھ µé¾î°¡´Â G965°¡ ÀÌÀü ¹ßÇ¥º¸´Ù ´õ ¾÷±×·¹ÀÌµå µÇ¾ú´Ù´Â ¼Ò½ÄÀÌ HKEPC¿¡ ¿Ã¶ó¿Ô´Ù.

ÇØ´ç ±â»ç¿¡ µû¸£¸é HKEPC´Â ´ë¸¸ÀÇ ¸ÞÀκ¸µå Á¦Á¶»ç ¿£Áö´Ï¾î¿ÍÀÇ ÀÎÅͺ並 ÅëÇØ ¾ÕÀ¸·Î Ãâ½ÃµÉ ÀÎÅÚÀÇ 965 ½Ã¸®Áî Ĩ¼Â¿¡ ´ëÇÑ ÃÖÁ¾ ½ºÆåÀ» ¾Ë ¼ö ÀÖ¾ú´Âµ¥, ³»Àå ±×·¡ÇÈ Äھ µé¾î°¡´Â 965 IGP´Â ÄÚ¾î Ŭ·°ÀÌ 400MHz¿¡ DVMT ¸Þ¸ð¸® ¹Ùµð ¸Å´ÏÁö¸ÕÆ® 4.0 ±â¼úÀ» ÅëÇØ 256MBÀÇ ½Ã½ºÅÛ ¸Þ¸ð¸®¸¦ ²ø¾î´Ù ¾µ ¼ö ÀÖ´Ù°í ÇÑ´Ù.

<À̹ÌÁö¸¦ Ŭ¸¯Çϸé Å©°Ô º¼ ¼ö ÀÖ½À´Ï´Ù>
ÀÌÀü Á¤º¸¿¡¼ ÀÎÅÚÀº G965°¡ DirectX 9.0c¿Í Shader Model 3.0À» Áö¿øÇÏ´Â °ÍÀ¸·Î ¾Ë·ÁÁ³À¸³ª, ½ÇÁ¦·Î´Â DirectX 10¿¡ ÇØ´çÇÏ´Â WGF 2.0 Ç¥ÁØÀ» Áö¿øÇϸç Shader Model ¿ª½Ã 4.0 ±îÁö Áö¿øÇϰí ÀÖ´Ù°í ÇÑ´Ù.
±âÁ¸ÀÇ ÀÎÅÚ IGP¿¡¼´Â ã¾Æº¼ ¼ö ¾ø¾ú´ø Çϵå¿þ¾î T&L°ú Çϵå¿þ¾î Clipping ±â´ÉÀÌ µé¾î°¡°í, Anisotropic Filtering ¿ª½Ã ±âÁ¸ÀÇ Dynamic 4 Sample¿¡¼ Dynamic 16 Sample·Î ¿Ã¶ó°¬À¸¸ç, Floating Point Precision ¶ÇÇÑ 24bit·Î ¾Ë·ÁÁ³À¸³ª 32bit·Î ¹Ù²î¾ú´Ù. ¶ÇÇÑ ÀÌ¹Ì ¾Ë·ÁÁø ¹Ù¿Í °°ÀÌ nVIDIA³ª ATI°¡ Áö¿øÇÏ´Â Advanced De-interlacing, Mpeg-2 Hardware Acceleration, H.264 Hardware Acceleration ¹× VC1 °¡¼Ó±îÁö Áö¿øÇÑ´Ù.
ÀÎÅÚÀº µû·Î ±×·¡ÇÈ Ä«µå¸¦ ¸¸µé°í ÀÖÁö ¾ÊÀ¸³ª ³»Àå ±×·¡ÇÈ Äھ µé¾î°£ ¸ÞÀκ¸µå Ĩ¼ÂÀ» ÅëÇØ ±×·¡ÇÈ Ä¨¼Â ½ÃÀå¿¡¼ »ó´çÇÑ Á¡À¯À²À» °¡Á³¾ú´Ù.
ÇÏÁö¸¸ ÃÖ±Ù¿¡´Â °æÀï»çµéÀÌ ±×·¡ÇÈ Ä«µå¿¡ µé¾î°¡´Â ±â¼úÀ» µµÀÔÇÑ ¸ÞÀκ¸µå Ĩ¼ÂµéÀ» ÅëÇØ ÀÎÅÚ Á¦Ç°°ú Â÷º°ÈµÇ´Â ¼º´ÉÀ» º¸¿© ÀÎÅÚÀÇ ÀÔÁö°¡ ¸¹ÀÌ ¾àÇØÁø »óű⠶§¹®¿¡, À̹ø G965°¡ ´Ü¼øÈ÷ Áö¿ø ½ºÆå »Ó¸¸ ¾Æ´Ï¶ó ¾î´À Á¤µµ ¼º´É±îÁö µû¶óÁØ´Ù¸é ´Ù½Ã ³»Àå ±×·¡ÇÈ ¸ÞÀκ¸µå Ĩ¼Â ½ÃÀå¿¡¼µµ ÀÎÅÚÀÇ °¼¼°¡ ½ÃÀÛµÉ ¼ö ÀÖÀ» °ÍÀ¸·Î º¸Àδ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