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ATI¿¡¼ ÇöÀçÀÇ Catalyst 8.2 ¹öÀüÀÇ ÈļÓÀ¸·Î ³»³õÀ» Catalyst 8.3ÀÇ À¯ÃâµÈ µå¶óÀ̹öÀÇ ³»¿ëµéÀ» ¼Ò°³ÇÑ hothardware¿¡ ¿Ã¶ó¿Ô´Ù.
ÀÌ »çÀÌÆ®¸¦ ÅëÇØ ¼Ò°³µÈ À¯ÃâµÈ Catalyst 8.3 ¹öÀü¿¡´Â ´Ù¾çÇÑ ±â´ÉµéÀÌ »õ·Ó°Ô Ãß°¡µÇ°í ÀÖ´Â °ÍÀ¸·Î È®Àεǰí ÀÖ´Ù.


°¡Àå ¸ÕÀú ¼º´É Çâ»ó ºÎºÐ¿¡¼´Â AMD ATI¿¡¼ HD 3000 ½Ã¸®Áî¿Í ÇÔ²² ¹ßÇ¥µÈ ÃÖ´ë 4°³ÀÇ ±×·¡ÇÈ Ä«µå·Î ¼º´ÉÀ» Çâ»ó½Ãų ¼ö ÀÖ´Â CrossFire X¸¦ Áö¿øÇÏ°Ô µÇ¸ç, ³»Àå ±×·¡ÇȰú ¿ÜÀå ±×·¡ÇÈÀ¸·Î ¼º´ÉÀ» ³ôÀÌ´Â ±â¼úÀÎ Hybrid ¿ª½Ã Áö¿øÇÏ°Ô µÈ´Ù. ÇÏÁö¸¸, ÇöÀç±îÁö CrossFire X ±â¼úÀº DirectX 9¸¦ Áö¿øÇÏ´Â Ãʱ⠴ܰè¶ó°í Çϸç, DirectX 10 ȯ°æÀÇ CrossFireX´Â Call Of Juarez°¡ À¯ÀÏÇÑ °ÍÀ¸·Î ¼Ò°³µÇ¾ú´Ù.

¶Ç, AA Áö¿ø ºÎºÐ¿¡¼ ±× µ¿¾È Áö¿øÀ» Á¦´ë·Î ÇØÁÖÁö ¸øÇÏ¿´´ø DirectX 9 ȯ°æ¿¡¼ Unreal 3 ¿£Áø °ÔÀÓµéÀÇ AA¸¦ Áö¿øÇÒ ¼ö ÀÖ°Ô µÇ¾úÀ¸¸ç, CrossFire X ±¸¼º½Ã Super AAÀÇ Çâ»óÀ» ÅëÇØ À̹ÌÁö ǰÁúÀ» ³ôÀÏ ¼ö ÀÖ´Ù°í ¼Ò°³µÇ°í ÀÖ´Ù. ¶Ç, ÀÌ µå¶óÀ̹ö¸¦ ÅëÇØ CrossFire X¸¦ ±¸¼ºÇÑ HD 3870 X2 Äõµå ±¸¼º¿¡¼ 3DMark06Àº 25429ÀÇ ½ºÄھ ±â·ÏÇÑ °ÍÀ¸·Î ¼Ò°³µÇ¾ú´Ù. Ãß°¡·Î ÀÌÀü¿¡ Áö¿øµÇÁö ¸øÇÏ¿´´ø RV670 GPU¿¡ Æ÷ÇÔµÈ Çϵå¿þ¾î Å×¼¿·¹ÀÌ¼Ç À¯´ÖÀ» ¼ÒÇÁÆ®¿þ¾îÀûÀ¸·Î Áö¿øÇÒ ¼ö ÀÖµµ·Ï ÇÏ´Â ±â´Éµµ Æ÷ÇԵǰí ÀÖ´Ù.

Catalyst 8.3 µå¶óÀ̹ö¿¡¼´Â CrossFire X ±¸¼º½Ã µ¥½ºÅ©Å¾ È®Àå ±â´ÉÀ» Á¦°øÇÏ¿© ¸ÖƼ ¸ð´ÏÅÍ ±â´ÉÀ» À©µµ¿ì ºñ½ºÅ¸ ȯ°æ¿¡¼ »ç¿ëÇÒ ¼ö ÀÖ°Ô µÈ´Ù.

AVIVO HD Áö¿ø ±â´É ºÎºÐ¿¡¼µµ NVIDIAó·³ »õ·Î¿î ¼³Á¤ ¿É¼ÇµéÀÌ Ãß°¡µÇ°í ÀÖ´Ù. Noise Reduction°ú Edge Enhancemet·Î ÀÌÀüÀÇ ¸î ¸î º£Å¸ µå¶óÀ̹ö µî¿¡¼ µîÀåÇÏ¿´´Ù°¡ Á¤½Ä ¹öÀü¿¡¼ »ç¶óÁø ÀûÀÌ ÀÖ´Â ¿É¼ÇµéÀÌ´Ù. À̵éÀ» ÅëÇØ ¼³Á¤µéÀ» Á¶ÀýÇÒ ¼ö ÀÖ°Ô µÈ´Ù.



µð½ºÇ÷¹ÀÌ ±â´É Áö¿ø ºÎºÐ¿¡¼µµ ¸ÖƼ ¸ð´ÏÅÍ Áö¿øÀ» À§ÇÑ HyrdaVision Ãß°¡Çϰí ÀÖ´Ù. º°µµ·Î Á¦°øµÇ¾ú¾ú´ø ±â´ÉÀ¸·Î ´Ù½Ã »õ·Ó°Ô ÅëÇÕµÇ¾î Æí¸®ÇÏ°Ô »ç¿ëÇÒ ¼ö ÀÖ°Ô µÇ¸ç, GPU ½ºÄÉÀϸµ ±â´ÉÀ» ÅëÇØ ¿ÍÀ̵å LCD µð½ºÇ÷¹ÀÌÀÇ GPU ½ºÄÉÀϸµ °¡¼ÓÀ» Áö¿øÇÑ´Ù. ÀÌ ¿Ü¿¡µµ Folding @ Home Ŭ¶óÀ̾ðÆ®ÀÇ ¼º´É Çâ»óÀ» À§ÇÑ GPU °¡¼Ó ¹× ȣȯ¼ºÀ» Çâ»ó½ÃÄ×´Ù.

Catalyst 8.3 µå¶óÀ̹ö¿¡¼ HD 3870 X2ÀÇ Äõµå ¹× HD 3870°ú Æ®¸®Çà ±¸¼º µîÀÇ 3DMark06 ½ºÄÚ¾î µîµµ °ø°³Çß´Ù.
¿©±â¸¦ °¡¸é ÀÚ¼¼ÇÑ Á¤º¸¸¦ È®ÀÎÇÒ ¼ö ÀÖ´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