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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송 2013-01-07 18:02
[뉴스]

엔비디아, 그리드 클라우드 게이밍 플랫폼 표준화 실현

엔비디아(www.nvidia.co.kr, CEO 젠슨황)는 클라우드 게이밍 기업을 통해 세계 각지의 광대역 회사에 엔비디아® 그리드™(NVIDIA® GRID™) 클라우드 게이밍 플랫폼을 활용한 게이밍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엔비디아 그리드 플랫폼의 이니셜 파트너는 미국의 아가위(Agawi), 중국의 클라우드 유니온(Cloud Union) 및 사이버 클라우드 테크놀로지스(Cyber Cloud Technologies), 일본의 G-클러스터 글로벌(G-cluster Global) (일본), 이스라엘의 플레이캐스트 미디어 시스템즈(Playcast Media Systems), 대만의 유비투스(Ubitus) 등 전세계 클라우드 게이밍 선도기업 6곳이다.

 

엔비디아 그리드 플랫폼은 장소에 상관없이 스마트 TV,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 어느 화면에서나 매끄러운 인터액티브 고성능 게이밍 PC 경험을 가능하게 한다. 1세대 클라우드 게이밍 시스템 대비 최고 36배 많은 HD급 게임 스트림을 동시에 처리하면서 지연은 줄이도록 디자인된 서버인 엔비디아 그리드는 엔비디아® GPU, 특수 그래픽 어플리케이션 스트리밍 소프트웨어, 엔비디아® VGX™ 하이퍼바이저(Hypervisor) 기술을 통합하여, 복수의 사용자가 하나의 GPU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한다.

 

한편, 엔비디아는 오는 8일(현지시간)부터 나흘 간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되는 2013 국제전자제품박람회(Consumer Electronics Show, 이하 CES)에서 엔비디아는 엔비디아 그리드 플랫폼으로 LG 55LA6900 스마트 TV(해상도 1080p)에서 게임 스트리밍 데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데모에 사용될 고성능 게임 중 하나는 유비소프트(Ubisoft)의 “어쌔신 크리드(Assassin’s Creed) III”이다. LG 스마트 TV를 이용한 클라우드 게이밍 서비스 개시 일자는 현재 미정이다.

 

엔비디아 그리드 클라우드 게이밍 플랫폼에 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이곳에서 찾아 볼 수 있다.

  태그(Tag)  : 엔비디아, 클라우드, 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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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Tags) : 엔비디아, 클라우드, CES     관련기사 더보기

  정상호 기자 / 필명 탄지신통 / 탄지신통님에게 문의하기 godbless@bodnara.co.kr
무엇을 한다는것. 무엇을 느낀다는것. 그 어떤것도 느낄수 없을때.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살고 싶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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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자의 시각이 항상 옳은것은 아닙니다. 나머지는 여러분들이 채워 주십시요.

2014년부터 어려운 이야기를 쉽게 하는 것으로 편집방침을 바꿉니다.

Exynos / 13-01-07 18:58/ 자국/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오랳부터 스마트 그리드가 눈에 많이 띄었는대 과연 지포스 그리드가 어떤영향이 있을지 궁금하네요 ㅋㅋㅋ

마프티 psywind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3-01-07 21:15/ 자국/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정말 이런 다양한 부분에서의 연구 개발은 역시 엔비디아인듯...

Meho ho5945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3-01-07 21:47/ 자국/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표준화? 무슨 말인지..... 하나로 대동단결 하겠다는 뜻인가요? 저는 반대입니다. 보니까 N당 그래픽카드 쓴 서버만 되는 식으로 설명돼 있는데, 그럼 독과점이지...=_=

꾸냥 / 13-01-13 14:17/ 자국/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이제 게임은 서버에서 돌리고 사용자는 단순히 뿌려주는걸 받기만 하는 건가요? 월마다 결제해야 할 듯?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3-01-14 11:32/ 자국/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지속적으로 요금을 내야 한다면 실패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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