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Í ÆÄÀ̶ô½Ã½º °ÔÀÓÁî(Firaxis Games)´Â ¹Ì·¡¸¦ ¹è°æÀ¸·Î ÇÏ´Â ¹®¸íÀÇ »õ·Î¿î ½Ã¸®ÁîÀÎ ½Ãµå ¸¶À̾îÀÇ ¹®¸í: ºñ¿æµå ¾î½º(Sid Meier¡¯s Civilization¢ç: Beyond Earth¢â)¸¦ À©µµ¿ì ±â¹Ý PC¿ëÀ¸·Î °³¹ß ÁßÀ̶ó°í ¹àÇû´Ù.
ÇØ´ç °ÔÀÓÀº ¾Æ½ºÇǸ£ ¹Ìµð¾î(Aspyr Media)¸¦ ÅëÇØ ¸ÅŲÅä½Ã¿Í ¸®´ª½º¿ëÀ¸·Îµµ Ãâ½Ã µÉ ¿¹Á¤ÀÌ´Ù. ¿Ã °¡À»¿¡ Ãâ½Ã ¿¹Á¤À̸ç, Ç÷¹À̾î´Â ½Ãµå ¸¶À̾îÀÇ ¹®¸í: ºñ¿æµå ¾î½º¿¡¼ Áö±¸¸¦ ¶°³ª »õ·Î¿î ¿Ü°è Ç༺À» ŽÇèÇÏ¸ç ½Ä¹ÎÁö¸¦ °³Ã´ÇÏ°í »õ·Î¿î ¹®¸íÀ» ¸¸µé¾î¾ß ÇÑ´Ù.
½Ãµå ¸¶À̾îÀÇ ¹®¸í: ºñ¿æµå ¾î½º¿¡¼´Â ¿Ü°è Ç༺¿¡¼ ÀηùÀÇ ¹Ì·¡¸¦ ŽÇèÇÏ¸é¼ ÀÌÀü ¹®¸í ½Ã¸®ÁîÀÇ ÀüÅëÀûÀÎ ¹æ¹ý°ú´Â ´Ù¸¥ ¹æ½ÄÀ¸·Î Àηù ¹®¸íÀ» ¹ßÀü ½ÃÄÑ¾ß ÇÑ´Ù. óÀ½À¸·Î Ç÷¹À̾î´Â ´Ù¸¥ ¹®È·Î ³ª´©¾îÁø ´çÆÄ Áß Çϳª¸¦ À̲ø¸ç »õ·Î¿î ¹®¸íÀ» ¹ßÀü½ÃÄÑ ±×µéÀÇ ¿î¸íÀ» °áÁ¤ÇÑ´Ù. À̹ø ½Ã¸®Áî¿¡¼´Â ºñ¼±Çü ±â¼ú ¹ßÀü, ´õ¿í ¼¼¹ÐÇØÁø Ä¿½ºÅ͸¶ÀÌ¡, ±×¸®°í ´çÆÄÀÇ Á¤Ã¼¼ºÀ» ¹Ù²Ù¾î ¹ö¸®´Â ¿Ü°è Ç༺µéÀ» °æÇèÇÒ ¼ö ÀÖ´Ù.

2KÀÇ ´ëÇ¥ÀÎ Å©¸®½ºÅäÇÁ ÇÏÆ®¸Õ(Christoph Hartmann)Àº ¡°ÀÛ³â, ½Ã¸®ÁîÀÇ 23ÁÖ³âÀ» ±â³äÇÏ¸ç ¹®¸íÀº ¸í½Ç°øÈ÷ ÃÖ°íÀÇ, ±×¸®°í °ÔÀÓ ¿ª»ç»ó ÃÖÀå ±â°£ »ç¶û ¹Þ´Â °ÔÀÓÀÌ µÇ¾ú´Ù¡±¸ç, ¡°¾Ë·ÁÁöÁö ¾ÊÀº ¹Ì·¡ÀÇ ¿Ü°è Ç༺À» ¹è°æÀ¸·Î ÇÏ´Â ¹®¸í: ºñ¿æµå ¾î½º¸¦ ÅëÇØ ¿ì¸®ÀÇ ¼º°ø ½Åȸ¦ °è¼ÓÇØ ³ª°¥ °ÍÀÌ´Ù¡±°í ÀüÇß´Ù.
ÆÄÀ̶ô½Ã½º °ÔÀÓÁî(Firaxis Games)ÀÇ Á¦ÀÛ °¨µ¶ÀÎ ½Ãµå ¸¶À̾î(Sid Meier)´Â ¡°¹®¸í ÆÀÀº ½Ã¸®ÁîÀÇ »õ·Î¿î À̾߱⸦ ¹Ì·¡¸¦ ¹è°æÀ¸·Î ÇÏ¸ç ¿ª»çÀûÀÎ »ç½Ç¿¡¼ ¹þ¾î³ª ÀÚÀ¯·Ó°Ô °³¹ßÇÒ ¼ö ÀÖ´Ù´Â Á¡¿¡ °í¹«µÇ¾î ÀÖ´Ù¡±¸ç, ¡°¿ì¸®´Â ÆÒµéÀÌ ÀηùÀÇ ¿ª»ç¸¦ ÀçâÁ¶ÇÒ ¼ö ÀÖµµ·Ï ÇØ¿Ô°í ¹®¸í: ºñ¿æµå ¾î½º¸¦ ÅëÇØ ¹Ì·¡ ¶ÇÇÑ Ã¢Á¶ÇÒ ¼ö ÀÖµµ·Ï ÇÒ °ÍÀÌ´Ù¡±°í ¸»Çß´Ù.

½Ãµå ¸¶À̾îÀÇ ¹®¸í: ºñ¿æµå ¾î½ºÀÇ ÁÖ¿ä Æ¯Â¡Àº ´ÙÀ½°ú °°´Ù.
ŽÇèÀÇ ½ÃÀÛ: Ç÷¹À̾î´Â ¹®ÈÀû Á¤Ã¼¼ºÀ» È®¸³Çϰí ÁöµµÀÚ¸¦ ¼±ÅÃÇÏ¿©, ¿ìÁÖ¼±, ȹ°, ½Ä¹ÎÁö ÁÖ¹ÎÀ» ¸ð¾Æ ŽÇèÀ» ÈÄ¿øÇÑ´Ù. ÀÏ·ÃÀÇ ¼±ÅõéÀº »õ·Î¿î ¿Ü°è Ç༺¿¡ µµÂøÇÏ¿© ½ÃÀ۵Ǵ ȯ°æÀ» °áÁ¤ÇÑ´Ù.
¿Ü°è Ç༺: À§Ç轺·¯¿î ÁöÇü, ½Åºñ·Î¿î ÀÚ¿ø, Áö±¸¿Í´Â ´Ù¸¥ Àû´ëÀûÀÎ »ý¸íüµé·Î °¡µæÇÑ »õ·Î¿î Ç༺À» ŽÇèÇϸç, ÀüÃÊ ±âÁö¸¦ ¼¼¿ì°í, °í´ë ¿Ü°èÀÎÀÇ À¯ÀûÀ» ¹ß±¼Çϰí, »õ·Î¿î ÇüÅÂÀÇ »ý¸íü¸¦ ±æµé¿© µµ½ÃÀÇ °³¹ß ¹«¿ª Ç×·ÎÀÇ °³Ã´À» ÅëÇØ ¹ø¿µÀ» ÀÌ·ç¾î¾ß ÇÑ´Ù.
½Å ±â¼ú¸Á: ±â¼úÀÇ ¹ßÀüÀº ºñ¼±ÇüÀÇ ¼±Åõ鿡 ÀÇÇØ ÀÌ·ç¾îÁö¸ç, ÀÌ·¯ÇÑ ±â¼úÀ» ÅëÇØ ÀηùÀÇ ¹ßÀüÀ» ÀÌ·ç¾î³½´Ù. ±â¼ú¸ÁÀº ¼¼ °³ÀÇ Á¾·ù¸¦ ±â¹ÝÀ¸·Î ÀÌ·ç¾îÁ® ÀÖÀ¸¸ç, °¢°¢ÀÇ Á¾·ù´Â ¸íÈ®ÇÑ ½Â¸® Á¶°ÇÀ» °¡Áø´Ù.
»õ·Î¿î Äù½ºÆ® ½Ã½ºÅÛ: Äù½ºÆ®¸¦ ÅëÇØ Ç÷¹À̾îµéÀº ÀÓ¹«¸¦ ¼öÇàÇÏ¸é¼ ÀÚ¿øÀ» ȹµæÇϰí À¯´ÖÀ» ¾÷±×·¹À̵åÇÏ¸ç °ÔÀÓÀ» ½±°Ô ÁøÇà ÇÒ ¼ö ÀÖ´Ù.
»õ·Î¿î ±Ëµµ ½Ã½ºÅÛ: Ç÷¹À̾îµéÀº ¹ß´ÞµÈ ±º»ç, °æÁ¦, °úÇÐ À§¼ºÀ» °³¹ßÇÏ°í ¹èÄ¡ÇÏ¿© ´õ¿í Àü·«ÀûÀÎ ÀüÅõ¿Í Çâ»óµÈ ´É·ÂÀ» °¡Áú ¼ö ÀÖ´Ù.

½Ãµå ¸¶À̾îÀÇ ¹®¸í: ºñ¿æµå ¾î½º´Â ´ÙÀÌ·ºÆ®X(Direct X) 11À» ÀÌ¿ëÇØ °³¹ßµÇ¾úÀ» »Ó ¾Æ´Ï¶ó ÃֽŠAMD ±×·¡ÇÈ ±â¼ú¿¡ ÃÖÀûȵǾú´Ù. ÇØ´ç ±â¼úÀº Çâ»óµÈ ±×·¡ÇÈ ¼º´ÉÀ» À§ÇÑ ¸ÇƲ ±×·¡ÇÈ API(Mantle graphics API), ¿ïÆ®¶óHD(UltraHD) ÇØ»óµµ¿Í ¶Ù¾î³ À̹ÌÁö Ãâ·ÂÀ» À§ÇÑ AMD Å©·Î½ºÆÄÀ̾î(AMD CrossFire¢â), ÃÖ´ë 6°³ÀÇ HD Ãâ·Â ÀåÄ¡¸¦ ÇϳªÀÇ ±×·¡ÇÈ Ä«µå¿¡¼ Ãâ·ÂÇÏ¿© ÆÄ³ë¶ó¸¶ ÇüÅÂÀÇ °ÔÀÓÀ» Áö¿øÇÏ´Â AMD ¾ÆÀÌÇÇ´ÏÆ¼(AMD Eyefinity) µîÀ» Æ÷ÇÔÇÑ´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