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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송 2015-03-05 11:09
[뉴스]

엔비디아 PhysX 코드, UE4 개발자들에게 공개

엔비디아(NVIDIA)가 언리얼 엔진4를 사용하는 개발자들에게 PhysX 코드를 공개했다.

 

언리얼 엔진4 (Unreal Engine 4, 이하 UE4) 개발사인 에픽 게임스의 CEO 팀 스위니는 엔비디아 블로그를 통해 지난 2012년 3월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GDC)에서 처음 UE4를 공개했을 때부터 핵심 게임 물리엔진은 엔비디아 PhysX에 의해 제공되어 왔으며, 이번에 엔비디아와 파트너십을 확장하고 UE4 개발자들에게 바이너리 뿐만 아니라 C++ 소스 액세스 권한을 부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UE4 개발자들은 UE4를 위한 완전한 C++ 소스코드와 함께 PhysX 코드를 수정할 수 있게 되며, 수정된 내용은 엔비디아와 공유해 향후 메인 PhsyX에 반영하거나 UE4의 이후 버전에 채용할 수도 있다.

 

팀 스위니는 이 같은 내용에 대해 UE4와 PhysX의 한계를 넘어서려는 개발자들에게 좋은 소식이며 우리도 정말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또한 엔비디아 PhysX 소스는 이제 GitHub 네트워크에 있는 언리얼 엔진 코드의 일부로 볼 수 있다고 언급했다.

 

  태그(Tag)  : 엔비디아, PhysX, 에픽게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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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Tags) : 엔비디아, PhysX, 에픽게임즈     관련기사 더보기

  이수원 수석기자 / 필명 폭풍전야 / 폭풍전야님에게 문의하기 swlee@bodnara.co.kr
남들 좋다는 것은 다 따라 하지만 정작 깊게 파고들지는 못하는 성격이다. 정말 좋아하는 일은 취미로 하랬는데, 어쩌다 직업이 되는 바람에 일과 지름이 일심동체인 삶을 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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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자의 시각이 항상 옳은것은 아닙니다. 나머지는 여러분들이 채워 주십시요.

2014년부터 어려운 이야기를 쉽게 하는 것으로 편집방침을 바꿉니다.

마프티 psywind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5-03-05 14:56/ 자국/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피직스는 그래도 너무 폐쇄적이라..

Meho ho5945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5-03-06 0:26/ 자국/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아예 공개를 한다?? 언리얼엔진을 쓸때만 공개해서 쓸 수 있게하는.. 그런 방법이 있나?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5-03-12 10:58/ 자국/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프레임 깎아먹어서 잘 쓰지도 않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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