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VIDIA°¡ Ansel(¾È¼¿) ±â´ÉÀ» óÀ½ ¼Ò°³ ÇÒ ´ç½Ã¸¸Çصµ À§ÃÄ3¸¦ ÀÌ¿ëÇØ ¼Ò°³ÇßÁö¸¸, °á±¹ ù Ãâ½Ã´Â ¹Ì·¯½º¿§Áö īŻ¸®½ºÆ®¸¦ ÅëÇØ ÁøÇà µÇ¾ú¾ú´Ù. ±×·¯³ª ÀÌÁ¦, À§ÃÄ3¿¡¼µµ ¾È¼¿ ±â´ÉÀ» »ç¿ëÇÒ ¼ö ÀÖ°Ô ¾÷µ¥ÀÌÆ®°¡ µÇ¾ú´Ù.
ÃֽŠNVIDIA µå¶óÀ̹ö¿Í, À§ÃÄ3 ÆÐÄ¡¸¦ ÇϰԵǸé ALT+F2¸¦ ÅëÇØ ȸéÀ» Á¤Áö ½Ã۰í UI¸¦ È£ÃâÇÒ ¼ö ÀÖÀ¸¸ç, ¹à±â, ´ëºñ, ºñ³×ÆÃ, FOV º¯°æµî ´Ù¾çÇÑ ¿É¼ÇÀ» »ç¿ëÇØ¼ ȸéÀ» ²Ù¹Ì°í »ìÆìº¼¼ö ÀÖ´Ù.

ƯÈ÷ Á¤ÁöµÈ ȸ鿡¼ ÀÚÀ¯·Ó°Ô µ¹¾Æ´Ù´Ò¼ö Àִ°ÍÀÌ ¾È¼¿ÀÇ °¡Àå Å« Ư¡À̸ç, ÃÊ °íÇØ»óµµ ½ºÅ©¸°¼¦À» Áö¿øÇØ, Àú¸Ö¸® º®¿¡ °É¸° º®¸é °ø°íµµ Å©·ÓÇßÀ»¶§ ÀÐÀ»¼ö ÀÖ´Ù°í ¹àÈ÷±âµµ Çß´Ù.
¶ÇÇÑ, VR±â±â¿¡¼ °¨»óÀ» À§ÇÑ 360 ½ºÅ×·¹¿À ¸ðµåµµ Á¸ÀçÇϰíÀÖ¾î, ȸéÀ» µ¹¸®¸é¼ °¨»ó ¹× ½ºÅ©¸°¼¦ ÀÌ °¡´ÉÇÏ´Ù.
ÀÌ¹Ì º»Áö¿¡¼ ¾È¼¿ °ü·Ã ±â»ç¸¦ ÀÛ¼ºÇÑÀûÀÌ ÀÖÀ¸´Ï, Á»´õ ±Ã±ÝÇÏ´Ù¸é, Çѹø »ìÆìº¸±â ¹Ù¶õ´Ù. (½ºÅ©¸° ¼¦ ¿¹¼úµµ ÁöÆ÷½º¿Í ÇÔ²² ½±°Ô ¾²´Â NVIDIA ANS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