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메인
전송 2016-09-05 19:28
[뉴스/보도자료]

쌍용차, 2017 티볼리&티볼리 에어 출시

쌍용자동차가 소형 SUV 시장을 선도해 온 티볼리 브랜드에 첨단 운전자보조기술을 대거 채택하는 등 상품성을 높인 2017 모델을 출시하며 경쟁시장에서 다시 한 번 앞서 나간다고 5일 밝혔다.
 
2017 티볼리&티볼리 에어는 동급 최초로 다양한 ADAS(Advanced Driver Assistance System: 첨단운전자보조) 기술을 적용하여 차급을 뛰어넘는 안전성을 확보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미 2015년 KNCAP(자동차 안전도 평가)에서 91.9점의 우수한 성적을 거둬 <2015년 올해의 안전한 차> 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는 티볼리는 2017 모델 출시를 통해 한 발 더 앞서 나가게 됐다.
 
아울러 다양한 편의사양을 신규·확대 적용하여 독보적인 상품성과 브랜드 가치를 더욱 업그레이드했다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감각적인 디자인에 SUV 고유의 높은 공간활용성을 갖추고 동급 최고 안전 및 편의사양을 대거 적용한 티볼리와 티볼리 에어는 출시 후 동급 SUV 및 세단 대비 높은 가격경쟁력을 갖춰 스타일과 퍼포먼스 모두를 놓치고 싶지 않은 소비자에게 ‘나의 첫 번째 SUV(My 1st SUV)’로서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
 
이어서 쌍용차는 안전성(Safety Edge)을 대폭 강화한 2017 티볼리 브랜드의 메인카피를 Safety First로 정하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향상된 상품성을 알려 나갈 계획이다.
 
쌍용차는 2017 티볼리 브랜드에 적용된 다양한 ADAS 기술을 통해 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도록 했다. 전방 차량과의 거리가 일정 수준 이하로 가까워지면 ,FCWS(Forward Collision Warning System: 전방추돌경보시스템)가 경고음을 울리다 운전자가 제동을 하지 않을 경우 ,AEBS(Autonomous Emergency Braking System: 긴급제동보조시스템)가 스스로 제동력을 가하여 차량을 정지시킨다.

 
또한 운전자의 의도와 관계 없이 차량이 차선을 벗어나려 할 경우 ,LDWS(Lane Departure Warning System: 차선이탈경보시스템)가 경고하고 ,LKAS(Lane Keeping Assist System: 차선유지보조시스템)를 통해 원래 차선으로 차량을 복귀시킨다. 
 
조명이 부족한 도로를 주행할 경우 상향등을 비추다가 맞은 편 차량을 감지하면 자동으로 조정하여 상대 운전자의 시야를 방해하지 않는 ,HBA(High Beam Assist: 스마트하이빔) 역시 새롭게 적용됐다.
 
2017 티볼리 브랜드에는 다양한 편의사양도 신규 적용됐다. 수동식 텔레스코픽(Telescopic: 앞뒤길이조절) 스티어링휠을 신규 적용하여 운전자가 편안한 운전자세를 더욱 쉽게 찾을 수 있게 했으며, 통풍시트를 동승석에도 적용하는 한편 2열 시트는 등받이까지 열선을 적용하여 더욱 쾌적한 이동을 보장한다.
 
아울러 티볼리 에어에 적용됐던 고급사양들을 티볼리까지 확대 적용했다. 2열 리클라이닝(최대 32.5도) 시트 ,2열 센터암레스트 기본 적용으로 탑승객 편의성을 향상시키는 한편 ,2단 러기지 보드 러기지 사이드커버를 전 모델에 기본 적용하여 적재공간을 더욱 폭넓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티볼리와 티볼리 에어는 각각 동급 최대 적재공간(각각 423/720ℓ)을 갖추고 있으며, 2열 시트 폴딩을 활용하여 골프백과 바이크를 비롯한 아웃도어 용품 등을 손쉽게 적재 가능하다.
 
또한, 2017 티볼리 구매 고객은 보디컬러와 최고의 조합을 이루는 스포티한 이미지의 데칼을 선택하여 자신만의 개성표현을 극대화할 수 있다.
 
선도적인 첨단 안전기술 채택과 더욱 뛰어난 편의성으로 다시 한 번 앞서 가는 2017 티볼리의 판매가격은 모델별로 ▲가솔린 1,651~2,221만원 디젤 2,060~2,346만원이며, 2017 티볼리 에어는 가솔린 2,128~2,300만원 디젤 1,989~2,501만원에 판매된다. <끝>
 

 

  태그(Tag)  : 티볼리, 티볼리 에어, 쌍용자동차
관련 기사 보기
[뉴스] 쌍용자동차, 베리 뉴 티볼리 공식 출시
[뉴스] 쌍용자동차, 페이스리프트 '베리 뉴 티볼리' 사전계약 실시
태그(Tags) : 티볼리, 티볼리 에어, 쌍용자동차     관련기사 더보기
편집부 / 편집부님에게 문의하기 press@bodnara.co.kr
이기사와 사진은 업체에서 제공받은 보도자료와 사진으로, 보드나라의 논조와는 다르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싸이월드 공감 기사링크 퍼가기 기사내용 퍼가기 이 기사를 하나의 페이지로 묶어 볼 수 있습니다. 출력도 가능합니다.
홈으로 탑으로
보드나라 많이본 기사
윈도우10 새로 설치시 무조건 MS 계정 강제?
인텔 코어 i7-10700F 성능 유출, AMD 라이젠 7 3700X급?
윈도우10 업데이트, 개인 PC 파일 삭제하는 치명적 버그 발견
기가바이트 미니PC 브릭스, 인텔 코멧 레이크 탑재 모델 출시
사무용 내장 그래픽 AMD APU 3종과 인텔 CPU 3종, 어떤 제품이 합리적인 선택일까?
NVMe로 빨라진 메모리 카드와 포터블 SSD, WD코리아 샌디스크 신제품 발표회
새로운 폴더블 스마트폰, 삼성 갤럭시 Z 플립 특징은?
64코어 3세대 스레드리퍼 준비 완료, 기가바이트 TRX40 어로스 익스트림 제이씨현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트위터 베타서비스 개시! 최신 PC/IT 소식을 트위터를 통해 확인하세요 @bodnara

기자의 시각이 항상 옳은것은 아닙니다. 나머지는 여러분들이 채워 주십시요.

2014년부터 어려운 이야기를 쉽게 하는 것으로 편집방침을 바꿉니다.
닉네임 웹봇방지

홈으로 탑으로
 
 
2020년 02월
주간 히트 랭킹

보드나라 2019 정규직 채용 공고 4
[결과발표] 'PC방 점주의 고민, 어떤 플랫 3
[결과발표] 2019년 4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24
[결과발표] '수능 끝난 수험생을 위한 인텔 3
[결과발표] '가격 인하된 인텔 9세대 F 시 4

실시간 댓글
소셜 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