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GL°ú ¹úÄ, ¾ÖÇÃÀÇ ¸ÞÅ» ¹× DirectX ¹× ÀÓº£µðµå ½Ã½ºÅÛ Áö¿øÀ» Ç¥¹æÇÏ´Â ¸ÖƼ Ç÷§Æû ±×·¡ÇÈ º¥Ä¡¸¶Å© ÅøÀÎ Basemark GPU¿¡¼ DX12 Å×½ºÆ®°¡ °¡´ÉÇØÁ³´Ù.

Basemark GPU 1.0 ¹öÀü¿¡¼´Â ¿ÀÇÂGL°ú ¹úĸ¸À» Áö¿øÇßÀ¸³ª, 1.1 ¹öÀüÀ¸·Î ¾÷µ¥ÀÌÆ®µÇ¸é¼ ¹úİú °°Àº ÄÁ¼ÁÀÇ ·Î¿ì·¹º§ APIÀÎ DirectX 12 Áö¿øÀÌ ´õÇØÁö¸é¼, ¸ÖƼ Ç÷§Æû GPU º¥Ä¡¸¶Å©·Î¼ÀÇ ¸ð½ÀÀ» °®Ãç°¡°í ÀÖ´Ù.
»ê¾÷ ÀÀ¿ë ºÐ¾ß¿¡ ¸Â°Ô ¼³°èµÈ Rocksolid ¿£ÁøÀÌ ¾²ÀÎ Basemark PGUÀÇ iOS¿Í ¸ÆOS °è¿ ·Î¿ì·¹º§ APIÀÎ ¸ÞÅ», DirectX 12 ÀÌÇÏÀÇ ÇÏÀ§ DirectX Áö¿ø¿¡ ´ëÇÑ ³»¿ëÀº ¾Ë·ÁÁöÁö ¾Ê¾Ò´Ù.
ÇÑÆí, Basemark GPU´Â ´Ù¾çÇÑ ±×·¡ÇÈ API¿Ü¿¡µµ À©µµ¿ì¿Í ¸®´ª½º, ¾Èµå·ÎÀ̵å, iOS ¹× ¸ÆOS, ¸ð¹ÙÀÏ ÀÎÆ÷Å×ÀÎ¸ÕÆ® ¿î¿µÃ¼Á¦ÀÎ QNX ¹× ÀÓº£µðµå ½Ã½ºÅÛµîÀÇ ¸ÖƼ Ç÷§ÆûÀ» Áö¿øÇÑ´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