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메인
전송 2018-12-06 17:03
[뉴스/보도자료]

락스타게임즈, ‘RED DEAD 온라인 베타’ 오픈

 

락스타게임즈는 금일 ‘레드 데드 온라인 베타(RED DEAD ONLINE BETA)’가 오픈되었다고 밝혔다.

이제 공식적으로 모든 ‘레드 데드 리뎀션2(Red Dead Redemption 2)’구매자에게 레드 데드 온라인 베타가 오픈되었으며, 새로운 멀티 플레이 스토리에서 갱단 조직 및 가입, 적 갱단과 전투, 사냥, 낚시, 보물찾기, 다른 정착민에게 도전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락스타게임즈는 플레이어가 보낸 초기 피드백에 대해 몇 가지 업데이트를 공개했다.

먼저, 캐릭터 생성기의 세부 도구를 이용하여 캐릭터의 외모와 얼굴의 특징을 자세히 설정할 수 있게 된다.

얼굴의 다양한 특징을 더욱 자세하게 설정하고 싶다면, 커스터마이즈 항목으로 들어가 슬라이더로 미세 조정할 수 있다.

의상은 언제든 옷장이나 상점에서 바꿀 수 있으며, 캐릭터의 머리카락이나 수염, 화장, 치아는 지역 미용실에서 바꿀 수 있다.

단, 코나 눈, 입, 주근깨 등 영구적인 특징은 캐릭터 생성을 완료한 후 절대 바꿀 수 없다. 만약 다른 캐릭터로 새롭게 시작하려면 현재 캐릭터를 삭제한 후 다시 생성해야 하며 현재 캐릭터를 삭제하면 진행 상황도 같이 삭제된다.

두번째로 플레이어 메뉴 접근성을 개선해 방향 패드나 방향키 왼쪽을 눌러 플레이어 메뉴를 열 수 있다.

플레이어 메뉴에서는 세션의 다른 플레이어와 친구 보기, 갱단 조직 및 가입, 캠프와 말 관리, 매치나 시리즈에 빠른 참가, 음성 채팅 옵션 조정등 다양한 실용적인 도구와 기능을 확인할 수 있다.

빠른 이동 표지판을 방문해 고정 비용을 내고 플레이어의 갱단이나 친구가 있는 곳, 또는 지도의 다양한 장소로 빠르게 이동하고 캠프로 빠르게 귀환할 수도 있다.

스토리 기반 임무의 협동 시리즈인 기회의 땅도 추가된다. 블랙워터에 있는 홀리를 방문하면 기회의 땅을 시작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명예가 높아지거나 낮아진다.

이 임무를 통해 레드 데드 온라인 내 새로운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으며, 다시 플레이해도 돈과 경험치는 계속해서 얻을 수 있다.

모든 과정에서 명예를 높이는 선택만 했다면, 다시 플레이해 명예를 낮추는 선택만 해 새로운 줄거리를 즐길 수 있다.

재화를 더해주는 보물지도도 추가된다. 새로운 랭크 10에 도달하면 보물 지도를 얻을 수 있으며 보물을 찾아 금과 현금을 얻고 이후 랭크가 5씩 오를 때마다 보물 지도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은신처를 소탕하거나 매복에서 살아남은 후 적 시체를 약탈하면 보물 지도를 얻기도 한다.

또한, 상품 책자가 추가되어 이동 중에도 식료품이나 강장제, 무기, 탄약 등을 구입할 수 있으며, 게임 중이 아닐 때는 Social Club의 웹 상품 책자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능력 카드가 추가되어 플레이어가 개척지에서 살아남는데 도움을 줄 계획이다. 전투, 회복, 방어 등 서로 다른 유형의 능력 카드가 추가되며, 3단계 혜택까지 업그레이드 가능하다.

무기 사용이 필요한 공격 임무에서는 전투 카드를 사용하고, 마차를 호위할 때는 방어 카드를 사용하는 등 다양한 상황에 맞춰서 적용할 수 있다.

현재 락스타게임즈가 중점을 두고 있는 부분은 게임 내 경제 활동으로 모든 활동을 통해 즐거움과 적절한 보상을 얻을 수 있도록 균형을 맞추는 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일부 플레이어들을 세션에서 추방되게 하는 일부 지속적인 버그 수정과 함께 여러가지 항목을 업데이트 하고 유저들에게 공개할 계획이다.

플레이어는 커뮤니티로 피드백을 보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락스타게임즈 뉴스 와이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그(Tag)  : 콘솔게임
관련 기사 보기
[테크닉] 올해도 풍성한 신작 게임, E3 2018에서 이목 끈 게임은?
[리뷰] 90년대 오락실이 미니 사이즈로 귀환, 네오지오 미니
[리뷰] 도트 감성 충만한 오락실 추억이 새록 새록, 스트리트 파이터 30주년 콜렉션
[리뷰] 입맛대로 한번 골라보자, 조이트론 닌텐도 스위치 액세서리
[리뷰] 모바일-콘솔 게임 사이에서 길을 찾다, 닌텐도 스위치
[취재] PS4와 안드로이드도 배틀로얄 개시, 포트나이트 미디어 쇼케이스
태그(Tags) : 콘솔게임     관련기사 더보기
편집부 / 편집부님에게 문의하기 press@bodnara.co.kr
이기사와 사진은 업체에서 제공받은 보도자료와 사진으로, 보드나라의 논조와는 다르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싸이월드 공감 기사링크 퍼가기 기사내용 퍼가기 이 기사를 하나의 페이지로 묶어 볼 수 있습니다. 출력도 가능합니다.
홈으로 탑으로
보드나라 많이본 기사
도시바, 소비자용 12TB/14TB 대용량 HDD 발표
AMD 3세대 라이젠 CPU 추가 유출 정보는 가짜?
샤오미, 포코폰 F1 출시 3개월 만에 글로벌 판매량 70만대 돌파
AMD 7nm 메인스트림 VGA 아키텍처 Navi, 2019년 중순 실제품 등장?
갤럭시 노트9에 찾아온 안드로이드 파이, One UI 베타 프로그램 특징은?
2019년형 삼성 플래그십 모바일 AP, 엑시노스 9820 특징은?
디아블로의 추락에 맞춰 떠오른 따끈따끈 신작, MMORPG 로스트 아크
성능 한계 달한 Wi-Fi의 사용자 경험 개선,쉽게 보는 이지메시 네트워크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트위터 베타서비스 개시! 최신 PC/IT 소식을 트위터를 통해 확인하세요 @bodnara

기자의 시각이 항상 옳은것은 아닙니다. 나머지는 여러분들이 채워 주십시요.

2014년부터 어려운 이야기를 쉽게 하는 것으로 편집방침을 바꿉니다.
닉네임 웹봇방지

홈으로 탑으로
 
 
2018년 12월
주간 히트 랭킹

[결과발표]EaseUS 데이터 복구 솔루션 댓글 1
[결과발표] 2018년 3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26
[당첨자발표] 보드나라와 씨게이트가 함께 8
씨게이트 2018 월드컵 이벤트 2차 당첨자 3
[당첨자발표] 보드나라와 씨게이트가 함께 7

실시간 댓글
소셜 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