À©µµ¿ìÀÇ Àü¿ë ±×·¡ÇÈ API ÀÚ¸®¸¦ È®°íÈ÷ ÇÑ ´ÙÀÌ·ºÆ®X¸¦ ¸®´ª½º¿¡¼µµ ¾²°ÔµÉ ³¯ÀÌ ¿Ã±î?
¸¶ÀÌÅ©·Î¼ÒÇÁÆ®°¡ ¸®´ª½º¿ë DirectX¸¦ ¹ßÇ¥Çß´Ù. ¿ì¼±Àº À©µµ¿ì10¿¡ ¼ºê½Ã½ºÅÛÀ¸·Î žÀçµÈ ¸®´ª½º¿ë(Windows Subsystem for Linux, WSL)À¸·Î µîÀåÇØ À©µµ¿ì Ä¿³Î°ú »óÈ£ÀÛ¿ëÇÏ¸ç µ¿ÀÛÇÏ´Â ¹æ½ÄÀ̶ó, ÀÏ¹Ý ¸®´ª½º ¹èÆ÷ÆÇÀ¸·ÎÀÇ µµÀÔ °¡´É¼ºÀ» Á¡Ä¡±â´Â ¾î·Æ´Ù.
WSL¿ë DirectX´Â DX12¿Í DxCore, ´ÙÁß GPU ÀÌ¿ë, ¿£ºñµð¾ÆÀÇ WDDM v2.9 µå¶óÀ̹ö¸¦ ÅëÇÑ CUDA Áö¿ø, DirectML°ú ¸Ó½Å ·¯´× API Áö¿øµµ °èȹµÇ¾î ÀÖ´Ù. ¿©±â¿¡ DX12 »óÀ§¿¡¼ mesa ¶óÀ̺귯¸®¸¦ ÀÌ¿ëÇØ OpenGL°ú OpenCL °¡¼ÓÀ» Áö¿øÇϸç, ÇâÈÄ ¹úÄ °¡¼ÓÀ» À§ÇÑ ÀÛ¾÷µµ °èȹ ÁßÀÌ´Ù.
WSLÀÇ ´ÙÀÌ·ºÆ®X Áö¿øÀº Á¶¸¸°£ À©µµ¿ì ÀλçÀÌ´õ ÆнºÆ® ºôµå¿¡¼ ¾÷µ¥ÀÌÆ®µÉ ¿¹Á¤À¸·Î,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