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메인
전송 2021-02-18 17:50
[뉴스/보도자료]

마비노기 영웅전, 네 번째 결사대: 생명의 나무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18일 인기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에 네 번째 결사대: 생명의 나무를 업데이트 했다.

 

죽음을 각오하고 전투에 뛰어든 부대라는 뜻의 결사대는 마영전 최종 전투 콘텐츠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사념의 바다, 달의 이면, 모루 위의 검에 이어 네 번째 생명의 나무를 선보였다.

생명의 나무에는 생명과 탄생을 관장하는 환희의 여신 라우라가 등장한다. 라우라는 발로르와 함께 이웨카에 봉인되어 있던 신으로 거대한 낫을 창처럼 찌르거나 넓은 범위를 베는 공격을 구사한다.

특히, 그녀의 화신인 생명의 나무를 깨워 함께 전투를 벌인다. 생명의 나무는 네 개의 줄기를 이용해 넓은 범위를 내려치거나 생명 에너지를 활용한 레이저 공격으로 영웅들을 위협한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3월 4일까지 105레벨 캐릭터로 이벤트 스토리를 진행해 신규 결사대 생명의 나무를 완수하면 1회 완수 시 문양: 라우라의 탄생, 2회 완수 시 타이틀: 라우라의 또 다른 수식어를 알고 있는을 각각 지급한다.

또한, 결사대 초보 대원들에게는 공격력, 방어력, 생명력 등의 보너스 능력치 혜택을 제공하며 기존 완수 횟수 5회 이하 캐릭터에게 제공되던 자동 부활 혜택을 완수 횟수 10회 이하로 확대 제공한다.

 

마비노기 영웅전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태그(Tag)  : 넥슨, 온라인게임
관련 기사 보기
[테크닉] 온라인 진행 지스타 2020 소개 PC작들, MMORPG 즐길 PC 구성 이렇게?
[뉴스] 웹젠 PC 온라인 골프 게임 샷온라인 17주년 기념 이벤트 운영
[뉴스] 네오위즈, PC 신작 사망여각 정식 출시
[뉴스] 대규모 중세 전투 게임 쉬벌리2, 콘솔 버전 한국어 정식 발매 결정
[뉴스] 락스타 게임즈, RED DEAD 온라인에서 박물학자 보너스 제공
[뉴스] 위메이드, 홍콩 르네상스와 미르의 전설2 중국 퍼블리싱 계약 체결
태그(Tags) : 넥슨, 온라인게임     관련기사 더보기
편집부 / 편집부님에게 문의하기 press@bodnara.co.kr
이기사와 사진은 업체에서 제공받은 보도자료와 사진으로, 보드나라의 논조와는 다르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싸이월드 공감 기사링크 퍼가기 기사내용 퍼가기 이 기사를 하나의 페이지로 묶어 볼 수 있습니다. 출력도 가능합니다.
홈으로 탑으로
보드나라 많이본 기사
인텔 4세대 제온 스케일러블 CPU, 최대 56코어에 64GB HBM2와 PCIe 5.0 지원?
AMD, Zen4 라이젠 부터 모든 CPU에 그래픽 코어 탑재?
2분기, 인텔 로켓 레이크 CPU 공급 부족 발생?
삼성 갤럭시 Z 폴드3, 커버 디스플레이 화면 크기 축소?
신규 아키텍처로 8코어지만 10코어급 성능, 인텔 코어 i9-11900K
QHD서 RTX 3070과 경쟁?, AMD 라데온 RX 6700 XT 성능 분석
곧 있으면 출시될 11세대 인텔 코어,정품 CPU는 왜 사용해야 하는가
천정부지 뛰는 하이엔드 VGA 가격에 지쳤다면?, HP OMEN-15-EK0068TX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트위터 베타서비스 개시! 최신 PC/IT 소식을 트위터를 통해 확인하세요 @bodnara

기자의 시각이 항상 옳은것은 아닙니다. 나머지는 여러분들이 채워 주십시요.

2014년부터 어려운 이야기를 쉽게 하는 것으로 편집방침을 바꿉니다.
닉네임 웹봇방지

홈으로 탑으로
 
 
2021년 04월
주간 히트 랭킹

[결과발표] 2021년 1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22
즐겁고 행복한 설 명절 보내십시요
[결과발표] '빙하처럼 시원한 디자인의 PC 4
[결과발표] '2020 베스트 어워드 3차 이벤 2
[결과발표] '보드나라 선정, 2020 베스트 19

실시간 댓글
소셜 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