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메인
전송 2021-08-20 10:43
[뉴스/보도자료]

블리자드, 콜 오브 듀티: 뱅가드 11월 5일 출시

오는 11월 5일 콜 오브 듀티: 뱅가드(Call of Duty: Vanguard, 이하 뱅가드)가 출시, 전에 없던 완전히 새로운 제2차 세계 대전을 경험하고 전쟁의 흐름을 바꾼다. 연내에 선보이게 될 완전히 통합된 새로운 워존 경험과 함께, 뱅가드는 방대한 양의 콘텐츠를 통해 플레이어들에게 비교할 수 없는 궁극의 즐거움을 전할 예정이다.

 

뱅가드는 캠페인(Campaign), 온라인 멀티플레이어(Multiplayer) 및 좀비(Zombies) 협동 모드 등에 걸쳐 완벽하고 탄탄한 게임 플레이 구성을 선사한다. 플레이어들은 유럽 동부와 서부 전선, 태평양, 그리고 북아프리카를 넘나들며 펼쳐지는 제2차 세계 대전을 주제로 한 캠페인에서 태스크 포스 원(Task Force One)을 구성하고, 역사의 면면을 바꾸며 특수 부대의 기원을 목격하게 된다. 멀티플레이어에서는 출시와 동시에 20개의 전장이 선보인다. 콜 오브 듀티 프랜차이즈 최초로 각인될 콜 오브 듀티 좀비 크로스오버를 통해, 좀비 팬들 역시 특유의 언데드 게임 플레이 경험을 만끽하게 된다.

올해가 가기 전, 뱅가드 플레이어들은 신규 전장, 게임 플레이 및 새로운 경험을 선보이며 온전히 통합된 새로운 콜 오브 듀티: 워존(Call of Duty: Warzone) 경험에 빠져들게 될 것이다. 이와 함께 모던 워페어(Modern Warfare)에서 도입된 차세대 콜 오브 듀티 엔진을 기반으로 하는, 가장 완벽하게 연결된 콜 오브 듀티 경험이 제공된다.

 

콜 오브 듀티: 뱅가드는 오늘부터 예약 구매가 가능하며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Xbox One 및 PC에서는 Battle.net을 통해 11월 5일 출시될 예정이다. 콜 오브 듀티: 워존에서 선보이게 될 새로운 경험은 올해 안에 준비될 예정이다.

콜 오브 듀티: 뱅가드는 액티비전 블리자드가 완전히 소유한 계열사인 액티비전(Activision)이 퍼블리싱하며, 슬레지해머 게임즈(Sledgehammer Games)가 전반적인 개발을 주도하는 가운데 트레이아크(Treyarch)가 좀비 모드 개발을 담당했다. 콜 오브 듀티: 워존의 개발은 레이븐 소프트웨어(Raven Software)가 주도하고 있다.

또, 비녹스(Beenox), 데몬웨어(Demonware), 하이 문 스튜디오(High Moon Studios), 액티비전 상하이(Activision Shanghai) 및 토이즈 포 밥(Toys for Bob) 등이 뱅가드와 워존 전반에 걸쳐 개발을 추가 지원했다. 뱅가드에 대한 더 자세한 소식은 공식 페이스북 및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태그(Tag)  : 액티비전 블리자드, 온라인게임
관련 기사 보기
[테크닉] 온라인 진행 지스타 2020 소개 PC작들, MMORPG 즐길 PC 구성 이렇게?
[리뷰] 16비트 플랫폼 장르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게임,스멜터(Smelter)
[취재] CG 같은 그래픽을 다양한 분야로 확장할 것, 에픽게임즈 언리얼 엔진5 얼리 액세스 인터뷰
[뉴스] 유비소프트, 파 크라이 6 출시 전 특별 이벤트 진행
[뉴스] 위메이드, 미르4 신룡의 축복이 내린다! 300일 기념 만월의 축제 개최
[뉴스] 레전드 오브 룬테라, 초대 세계 챔피언 가린다
태그(Tags) : 액티비전 블리자드, 온라인게임     관련기사 더보기
편집부 / 편집부님에게 문의하기 press@bodnara.co.kr
이기사와 사진은 업체에서 제공받은 보도자료와 사진으로, 보드나라의 논조와는 다르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싸이월드 공감 기사링크 퍼가기 기사내용 퍼가기 이 기사를 하나의 페이지로 묶어 볼 수 있습니다. 출력도 가능합니다.
홈으로 탑으로
보드나라 많이본 기사
배틀필드 2042 출시 연기, 오픈 베타 일정은?
엔비디아 RTX 40 시리즈는 RTX 30 시리즈와 공존, 이유는 가격? 물량?
인텔 Z690 다이어그램 유출, PCIe 5.0과 5Gbps 이더넷 지원?
AMD, 라이젠 플랫폼의 윈도우 11 지원 칩셋 드라이버 배포
불편함은 추억이 되지 않는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베타
비슷한 가격대 메인스트림 게이밍 조립 PC, 어떤 조합이 더 좋을까?
외장그래픽 대란 시대, 내장그래픽 PC의 활용은?
PCIe 4.0으로 업그레이드 된 M.2 SSD, Crucial P5 Plus NVMe 1TB 아스크텍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트위터 베타서비스 개시! 최신 PC/IT 소식을 트위터를 통해 확인하세요 @bodnara

기자의 시각이 항상 옳은것은 아닙니다. 나머지는 여러분들이 채워 주십시요.

2014년부터 어려운 이야기를 쉽게 하는 것으로 편집방침을 바꿉니다.
닉네임 웹봇방지

홈으로 탑으로
 
 
2021년 09월
주간 히트 랭킹

[결과발표] [20주년 기념] 마이크로닉스 인 12
[결과발표] [20주년 기념] 유디아 인터뷰 14
[결과발표] 2021년 2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18
[결과발표] [20주년 기념] 벤큐 코리아 인 12
[결과발표] [20주년 기념] '[社說] 창간 20 19

실시간 댓글
소셜 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