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메인
전송 2023-09-14 12:40
[뉴스/보도자료]

Niantic과 Capcom, Monster Hunter Now 오늘 출시

Monster Hunter Now를 출시했다고 금일 밝혔다. Monster Hunter Now는 사전등록에 3백만 명 이상이 참여했으며,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이용 가능하다.

 

또한 일본어, 영어, 한국어, 중국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브라질어 등 총 9가지 언어를 지원하며, 전 세계의 공원에서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출시와 함께 AR 카메라 모드, 그룹 사냥, 장비설정 등의 다양한 기능들이 공개됐다.

먼저 AR 카메라 모드를 사용하면 현실 세계에서 플레이어 근방에 위치한 거대한 몬스터를 바로 눈앞에서 만날 수 있다. 대형 몬스터들과 상호작용하고, 그들의 행동을 살핀 후 소셜 미디어에 간편하게 게재하는 것도 가능하다.

그룹 사냥 기능은 혼자서는 처치하기 어려운 몬스터와 만났을 때 도움을 청할 다른 사람들을 소집하기 쉽게 도와준다. 플레이어가 팀을 구성할 수 있도록 플레이어 근처에 있는 헌터들과 자동으로 매치시켜 주는 기능이다.

이와 함께 친구, 파티 등의 신규 기능은 수렵을 더욱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친구 추가는 QR 혹은 친구 코드, 초대 코드로 신규 플레이어를 초대할 수 있다.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친구도 회복약과 페인트볼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근처의 4명의 헌터들과 함께 여럿이서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파티 사냥은 특정 친구 그룹과 함께 팀을 꾸려 사냥할 수 있는 기능으로, 친구가 근처에 있지 않더라도 진행할 수 있다. 각 멤버들은 각자 발견한 몬스터를 함께 사냥할 수 있다.

아울러 여타 Monster Hunter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헌터들이 게임 중 장비와 무기를 미리 설정하고 빠르게 교체할 수 있도록 지원해 사냥을 손쉽게 즐길 수 있다.

많은 소프트런칭 참가자들의 요청을 적극 반영해 장비 설정을 추가, 플레이어는 몬스터와 만나기 전 갑옷이나 무기, 기타 장비를 선택해 사냥 중 장비를 간편하게 교체할 수 있다.

Capcom의 Monster Hunter 시리즈 프로듀서 Ryozo Tsujimoto는 "드디어 Monster Hunter Now를 전 세계의 모든 유저들에게 선보일 날이 왔다. Monster Hunter Now는 스마트폰에서 탭과 플릭만으로 간단하면서도 깊이 있는 사냥을 즐길 수 있고, 친구들과 실시간 멀티플레이 액션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Monster Hunter 경험이다. Monster Hunter를 처음 접하는 분이나 오랜 팬 모두에게 흥미진진한 새로운 경험이 기다리고 있다" 고 전했다.

Niantic의 Chief Product Officer인 Kei Kawai는 “Monster Hunter Now는 세계를 탐험하는 Niantic의 철학과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며 “모바일에서의 최적의 경험을 고안해 개발된 이 게임은 쉽게 시작하고 플레이할 수 있지만, 마스터하기는 어렵다. 우리는 Monster Hunter 게임 프랜차이즈를 존중하며, 오랫동안 팬 여러분을 기쁘게 해드릴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Niantic은 Capcom과의 긴밀한 협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Monster Hunter의 세계관과 일치하는 게임을 모바일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개발했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양 회사는 전 세계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록 밴드 ONE OK ROCK과 협력해 Make It Out Alive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했으며, 뮤직비디오에서는 도쿄 시내를 달리던 헌터가 시부야 교차로에서 디아블로스와 만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Monster Hunter Now는 플레이어들이 헌터가 되어 현실 세계에 나타난 강력한 몬스터들을 수렵하는 모험을 떠나게 된다. 스마트폰에서 플레이 가능해 다른 헌터들과 힘을 모아 손쉽게 수렵을 즐길 수 있다. 몬스터는 헌터들이 함께 플레이하기 쉽도록 넓은 공원에서 더 자주 등장한다.

Monster Hunter의 세계관에서 우리가 사는 세상으로 등장한 강력한 몬스터들을 추적하고, 이들을 사냥하는 글로벌 퀘스트에 도전해야 한다. 강력한 무기를 제작하고 동료 헌터들과 힘을 합쳐 거대한 몬스터들을 추적하고 맞서 싸울 수 있다.

밀림이나 사막, 늪지 등 주변 환경에 따라 다양한 몬스터를 발견할 수 있으며, 혼자 상대하는 짜릿한 배틀을 경험하거나 동료 헌터들과 힘을 합쳐 거대한 몬스터에 대적할 수 있다. 탭 기반의 간편한 조작 방식과 고품질 그래픽을 통해 어디서든 즐거운 수렵 액션을 제공한다.

아울러 AR 카메라 기능을 통해 상징적인 몬스터들이 현실 세계에 등장하는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무기를 연마하고 갑옷 세트를 제작하고 스킬을 단련해서 약점을 공략하고 이용 가능한 모든 요소를 활용해 75초 동안 사냥에 도전해야 한다.

이와 함께 모험 연동 모드를 통해 동네를 탐험하면서 페인트볼을 사용해 몬스터를 추적하고, 그 현장을 집으로 가져와 사냥을 이어갈 수 있다.

탐험하는 동안 동반자가 동반자 페인트볼을 이용해 지나가는 몬스터를 표시해 주며, 게임을 플레이하지 않는 동안에도 적용되어 나중에 사냥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해준다. 이를 통해 멈추지 않는 액션의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그(Tag)  : 캡콤, 증강현실
관련 기사 보기
[취재] 애플보다 먼저 데일리 AR 글래스 가능할까, 엔리얼 에어(Nreal Air) 국내 발표회
[뉴스] 모이버, 에스팩토리에 증강현실로 된 로봇 팔 제작
[뉴스] 맥스트, MAXST AR SDK 6.1.0 업데이트 런칭
[뉴스] 소니, VR/AR 헤드셋용 1.3형 4K OLED 마이크로 디스플레이 발표
[뉴스] 렛시, SKT와 독립기념관에 AR 체험 콘텐츠 구현
[뉴스] 레노버 휴대용 게임기 Legion Go, 전용 AR 글래스 연결 지원?
태그(Tags) : 캡콤, 증강현실     관련기사 더보기
편집부 / 편집부님에게 문의하기 press@bodnara.co.kr
이기사와 사진은 업체에서 제공받은 보도자료와 사진으로, 보드나라의 논조와는 다르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싸이월드 공감 기사링크 퍼가기 기사내용 퍼가기 이 기사를 하나의 페이지로 묶어 볼 수 있습니다. 출력도 가능합니다.
홈으로 탑으로
보드나라 많이본 기사
HBM 4는 두 배 확장된 2048bit 인터페이스 채택?
ASUS, 케이블 노출 최소화한 BTF 시리즈 VGA와 메인보드, 케이스 출시
ASUS, 통신 특허 침해 혐의로 삼성전자 고소
AMD, Zen4 에픽(EYPC) 8004 시리즈 CPU 공식 발표
블루투스 5.3을 50m 거리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EFM네트웍스 ipTIME BT53XR
새로운 QHD 게이밍 VGA 경쟁의 시작, AMD 라데온 RX 7800 XT
45W로 가볍고 빠르게 충전하자, ipTIME UP451 고속 충전기
휴대용 게임기 전쟁에 레노버도 참전, 레노버 리전 고(Legion Go) 공식 발표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트위터 베타서비스 개시! 최신 PC/IT 소식을 트위터를 통해 확인하세요 @bodnara

기자의 시각이 항상 옳은것은 아닙니다. 나머지는 여러분들이 채워 주십시요.

2014년부터 어려운 이야기를 쉽게 하는 것으로 편집방침을 바꿉니다.
닉네임 웹봇방지

홈으로 탑으로
 
 
2023년 09월
주간 히트 랭킹

[결과발표] 2023년 2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18
[결과발표] 2023년 1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15
[결과발표] 2022년 4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27
[결과발표] 2022년 3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24
[결과발표] 2022년 2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25

실시간 댓글
소셜 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