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ºñµð¾Æ°¡ °³¹ß ÁßÀÎ PC¿ë Arm SoC N1XÀÇ °ÔÀÓ ¼º´ÉÀ» À¯ÃßÇÒ ¼ö ÀÖ´Â Å×½ºÆ® °á°ú°¡ ³ª¿Ô´Ù.

ÇØ´ç Á¤º¸´Â ±×·¡ÇÈ Ä«µå ¾ÈÁ¤¼º Å×½ºÆ® Åø·Î À¯¸íÇÑ ÆÛ¸¶Å© 1.39.2.0 ¹öÀüÀÇ OpenGL °á°ú°ªÀ¸·Î, 7¿ù 8ÀÏÀÚ·Î µî·ÏµÈ ÇØ´ç Å×½ºÆ® °á°ú°ªÀº 4286Á¡À» ±â·ÏÇß´Ù. ÇØ´ç Å×½ºÆ®´Â HD ÇØ»óµµ(1280x720)¿¡¼ ÁøÇàµÇ¾ú°í, ´ëºÎºÐÀÇ PC °ÔÀÓÀÌ Ã¤ÅÃÇÑ DirectX ±â¹ÝÀÌ ¾Æ´Ï±â ¶§¹®¿¡ Á÷Á¢ÀûÀÎ ¼º´É ÆÇ´ÜÀÌ ½±Áø ¾ÊÁö¸¸, ±âÁ¸ Å×½ºÆ® DBµé°ú ºñ±³Çϸé ÁöÆ÷½º RTX 5060ÀÇ Àý¹Ý¿¡ ¹ÌÄ¡Áö ¸øÇÏ´Â ¼º´ÉÀ» ¿¹»óÇÒ ¼ö ÀÖ´Ù.
N1X¿¡´Â ÁöÆ÷½º RTX 5070°ú µ¿ÀÏÇÑ ±¸¼ºÀÇ GPU°¡ ÅëÇÕµÇÁö¸¸, º°µµ ±×·¡ÇÈ Ä«µå ´ëºñ ±ØÈ÷ ÀçÇÑÀûÀÎ Àü·Â, ±âº»ÀûÀ¸·Î ½Ã½ºÅÛ ¸Þ¸ð¸® °øÀ¯, ¹ß¿ ¾ÈÁ¤¼º µî ¿©·¯ ÀÌÀ¯·Î ¿ÜÀå ±×·¡ÇÈ Ä«µå¿¡ ºñÇØ ¾Æ½¬¿î ¼º´ÉÀ» ¹ßÈÖÇÒ ¼ö ¹Û¿¡ ¾ø´Ù.
ƯÈ÷, À̹ø Å×½ºÆ® °á°ú¿¡ µû¸£¸é GPU ¿Âµµ´Â 59¡É¸¦ ±â·ÏÇØ Å×½ºÆ® ½Ã½ºÅÛ¿¡¼ Àü·Â Á¦ÇÑÀÌ °¡ÇØÁ³À» °¡´É¼ºµµ °í·ÁÇØ¾ß ÇÏ´Â ¸¸Å, ½ÇÁ¦ Á¦Ç°¿¡¼´Â À̺¸´Ù ³ôÀº ¼º´ÉÀ» ±â´ëÇØº¼ ¼ö ÀÖ´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