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À̼ö½º ÄÚ¸®¾Æ(ÄÄÆÛ³ÍÆ® Ä¿¸Ó¼È »ç¾÷ºÎ Áö»çÀå °Àμ®, ÀÌÇÏ ¿¡À̼ö½º)´Â ÃÖ÷´Ü NVIDIA GB10 Grace Blackwell ±â¹ÝÀÇ °³Àοë AI ½´ÆÛÄÄÇ»ÅÍ Ascent GX10ÀÇ ±¹³» ¿¹¾à ÁÖ¹®À» ½ÃÀÛÇÑ´Ù°í ¹àÇû´Ù.

¿¡À̼ö½º Ascent GX10´Â NVIDIA GB10 Grace Blackwell ½´ÆÛĨÀ» ³»ÀåÇϰí ÀÖÀ¸¸ç, ¼Õ¹Ù´Ú Á¤µµÀÇ ÀÛÀº »çÀÌÁî·Î °·ÂÇÑ AI ¼º´É°ú È¿À²ÀûÀÎ ÀÛ¾÷ °ø°£ Ȱ¿ë¼ºÀ» °®Ãá °í¼º´É °³Àοë AI ½´ÆÛÄÄÇ»ÅÍÀÌ´Ù. ÃÖ´ë 1,000 TOPSÀÇ °·ÂÇÑ AI ¼º´ÉÀ» ¹ÙÅÁÀ¸·Î Àü ¼¼°è °³¹ßÀÚ, AI ¿¬±¸¿ø, µ¥ÀÌÅÍ °úÇÐÀÚ»Ó¸¸ ¾Æ´Ï¶ó AI ±â¹ÝÀÇ °³¹ß ¹× ¿¬±¸¸¦ ÇÊ¿ä·Î ÇÏ´Â °³ÀÎ ¹× ±â¾÷ ÇÁ·ÎÁ§Æ®¿¡ ÀûÇÕÇÏ´Ù.
FP4 Á¤¹Ðµµ ±âÁØ ÃÖ´ë 1ÆäŸÇ÷ÓÀÇ AI ¼º´ÉÀ» ±¸ÇöÇϱâ À§ÇØ Ãֽм¼´ëÀÇ CUDA ÄÚ¾î¿Í 5¼¼´ë Tensor Äھ žÀçÇϰí ÀÖ´Ù. 128GBÀÇ ÅëÇÕ ½Ã½ºÅÛ ¸Þ¸ð¸®¸¦ ÅëÇØ ÃÖ´ë 2,000¾ï °³ÀÇ ¸Å°³º¯¼ö¸¦ ó¸®ÇÒ ¼ö ÀÖÀ¸¸ç, ÅëÇÕµÈ NVIDIA ConnectX® ³×Æ®¿öÅ© ÀÎÅÍÆäÀ̽º Ä«µå·Î GX10 ½Ã½ºÅÛ µÎ ´ë¸¦ ¿¬°áÇÏ¿© ´õ ¸¹Àº ¸Å°³º¯¼ö¸¦ °¡Áø AI ¸ðµ¨µµ È¿À²ÀûÀ¸·Î ÇнÀ ¹× ó¸®ÇÒ ¼ö ÀÖ´Ù.
¿¡À̼ö½º Ascent GX10´Â NVIDIA AI ¼ÒÇÁÆ®¿þ¾î ¶óÀ̺귯¸®¸¦ ÅëÇØ ¼Õ½±°Ô AI ¸ðµ¨À» °³¹ßÇÒ ¼ö ÀÖÀ¸¸ç, NVIDIA NGC īŻ·Î±×¿Í NVIDIA °³¹ßÀÚ Æ÷ÅÐÀ» ÅëÇØ Áö¼ÓÀûÀÎ ¼ÒÇÁÆ®¿þ¾î ¾÷µ¥ÀÌÆ®³ª ±â¼ú Á¤º¸¸¦ °øÀ¯Çϰí È®ÀÎÇÒ ¼ö ÀÖ´Ù.
¶ÇÇÑ ¿¡ÀÌÀüÆ® AI ¾ÖÇø®ÄÉÀÌ¼Ç ±¸ÃàÀ» À§ÇÑ NVIDIA Plueprints¿Í NIM ¸¶ÀÌÅ©·Î ¼ºñ½ºµµ Áö¿øÇÏ¿© ´Ù¾çÇÑ ¿¬±¸ ¹× °³¹ß, Å×½ºÆ®°¡ °¡´ÉÇÏ´Ù.
¿¡À̼ö½º Ascent GX10¿¡ ´ëÇÑ ¿¹¾à ÁÖ¹® ¹× ±¸¸Å ¹®ÀÇ´Â ±¹³» °ø½Ä ´ë¸®Á¡ÀÎ ÄÚÀÕ, Å©·Î½ºÁ¨, À¯´ÏÄù½ºÆ®¸¦ ÅëÇØ °¡´ÉÇÏ´Ù. Á¦Ç°¿¡ ´ëÇÑ »ó¼¼ÇÑ ³»¿ëÀº ¿¡À̼ö½º °ø½Ä ȨÆäÀÌÁö¿¡¼ È®ÀÎÇÒ ¼ö ÀÖ´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