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âȹ
|
|
Àü¼Û 2003-05-24 21:22
[Ä®·³]
|
µå¶óÀ̹ö µå¶óÀ̹ö!!, Detonator FX / Catalyst 3.4
|
|
5. ±âº»¼ÂÆà Å×½ºÆ® : UT2K3/Quake III/DOOM III
À̹ø ÆäÀÌÁöµµ ÀÌÀü
ÆäÀÌÁö¿Í µ¿ÀÏÇÑ ¸ñÀûÀ¸·Î Å×½ºÆ®µÈ °á°ú¸¦ ¾Ë¾Æº¸´Â ¼½¼ÇÀε¥ ÀÌÀü ÆäÀÌÁö¿¡¼ 3DMark½Ã¸®ÁÀÇ Å×½ºÆ® °á°ú¸¦ º¸¿©µå·È´Ù¸é À̹ø
ÆäÀÌÁö¿¡¼´Â µÎ ȸ»ç¿¡¼ ¸ðµÎ ÁÖÀåÇÏ´Â Unreal Tournament 2003ºÎºÐÀÇ Å×½ºÆ®°á°ú¿Í ¾ðÁ¦³ª µîÀåÇÏ´Â OpenGLÀÇ
Å×½ºÆ® °ÔÀÓÀÎ Quake III Arena ±×¸®°í ¾ÆÁ÷ ¹ßÇ¥µÇÁö ¾Ê¾ÒÁö¸¸ ¾ËÆĹöÀüÀÌ À¯ÃâµÇ Å×½ºÆ®¶§¸¶´Ù À¯¿ëÇÏ°Ô »ç¿ëÇÏ°í ÀÖ´Â
DOOM III Alpha¹öÁ¯ÀÇ Å×½ºÆ® °á°ú¸¦ ¾Ë¾Æº¸°Ú´Ù.
1. Unreal
Tournament 2003
Unreal
Tournament 2003ÀÇ °á°ú´Â µÎ ȸ»ç ¸ðµÎ ÀÌ °ÔÀÓÀÇ ¼º´ÉÇâ»óÀ» ¾ð±ÞÇÏ°í Àֱ⿡ À̺κÐÀÇ Å×½ºÆ®°¡ µÎ ȸ»ç¿¡¼ ¹ßÇ¥ÇÑ ÀڷḦ
½ÇÁúÀûÀ¸·Î °ËÁõÇÒ ¼ö ÀÖ´Â Å×½ºÆ®ÀÏÅÙµ¥ nVIDIAÀÇ Detonator FX(44.03)ÀÇ ¹ßÇ¥ÀڷḦ º¸¸é ±âÁ¸ µå¶óÀ̹ö¿¡ ºñÇØ
30%Á¤µµÀÇ ¼º´ÉÇâ»óÀÌ ÀÖÀ¸¸ç ÀÌ°ÍÀº Geforce FX 5600 Ultra·Î Å×½ºÆ®ÇÑ ÀÚ·á¶ó´Â °ÍÀ» º¼ ¼ö ÀÖ´Ù.
±×·³ ½ÇÁ¦ °á°ú¸¦ º¸ÀÚ.
À§ÀÇ °á°ú¸¦ º¸¸é Geforce FX 5800ÀÇ °æ¿ì 1600x1200¿¡¼ 43.2%Á¤µµÀÇ ¼º´ÉÇâ»óÀÌ ÀÖ´Â °ÍÀ¸·Î ³ªÅ¸³µÀ¸¸ç
1024x768¿¡¼ 24.01%ÀÇ ¼º´ÉÇâ»óÀÌ ÀÖ´Â °ÍÀ¸·Î ³ªÅ¸³ª ±×µéÀÌ ¾ð±ÞÇÑ °Íó·³ Unreal Tournament 2003¿¡¼
FXÁ¦Ç°±ºÀÇ ¼º´ÉÇâ»óÀÌ ÀÖ´Â °ÍÀ¸·Î ³ªÅ¸³µ´Ù.
ÇÏÁö¸¸ ±âÁ¸ Á¦Ç°ÀÇ
¼º´ÉÇâ»óÀº ¾ø´Â °ÍÀ¸·Î ³ªÅ¸³µ´Âµ¥ ±âÁ¸ Á¦Ç°ÀÇ »ç¿ëÀڵ鿡°Ô´Â ¾Æ½¬¿î °á°ú·Î º¼ ¼ö ÀÖ´Ù.
´ÙÀ½Àº ATIÁ¦Ç°±ºÀÇ
°á°ú¸¦ º¸ÀÚ.. ÀÌ °á°ú¸¦ º¸¸é ATIÀÇ RADEON9700 PRO¿Í ±âÁ¸ Á¦Ç°ÀÎ RADEON9000ÀÇ °æ¿ì µÑ´Ù ¼º´ÉÇâ»óÀÌ ¾ø´Â
°ÍÀ¸·Î ³ªÅ¸³µÀ¸¸ç RADEON9700 PROÀÇ °æ¿ì ±âÁ¸ Catalyst 3.2 µå¶óÀ̹öº¸´Ù ½Å¹öÁ¯ÀÇ ¼º´ÉÀÌ ´õ ¶³¾îÁö´Â °ÍÀ¸·Î
³ªÅ¸³µ´Ù.
¹¹ ATIÀÇ °æ¿ì Anti
Aliasing °ú Anisotropic Filtering¿¡¼ ¼º´ÉÇâ»óÀÌ ÀÖ´Ù°í ÇÏ°í Àֱ⿡ ¾î¿ ¼ö ¾ø´Â °á°úÀε¥ Anti
Aliasing °ú Anisotropic Filtering¿¡¼ ¼º´ÉÇâ»óÀÌ ÀÖ´ÂÁö ¾Ë¾Æº¸ÀÚ.
2. Quake
III Arena
´ÙÀ½Àº Quake III
ArenaÀÇ Å×½ºÆ®°á°ú... À̹ø °á°ú´Â nVIDIA¿¡¼µµ ¼º´ÉºÎºÐ¿¡ ´ëÇؼ »õ·Î¿î µå¶óÀ̹ö¸¦ ¸±¸®ÁîÇÏ¸é¼ ¾ð±ÞÇѺκп¡ ¼ÓÇÏÁö ¾ÊÀº
°ÍÀ̱⵵ ÇÏ°í ºñ°ø½ÄÀûÀÎ ¼Ò½Ä¿¡ ÀÇÇØ ÀüÇØÁø ¼Ò½ÄÀ¸·Îµµ ¾ð±ÞµÇÁö ¾ÊÀº ºÎºÐÀ̱⿡ ¼º´ÉÇâ»óÀ» ±â´ëÇÒ ¼ö´Â ¾øÀ» °ÍÀÌ°í Å×½ºÆ® °á°úµµ
¼º´ÉÇâ»óÀÌ ¾ø´Â °ÍÀ¸·Î ³ªÅ¸³µ´Ù.
ATIÀÇ °æ¿ì °á°ú¸¦ º¸¸é
¿ª½Ã ¼º´ÉÇâ»óÀÌ ¾ø´Â °ÍÀ¸·Î º¼ ¼ö Àִµ¥ ±×µéÀÇ ¸±¸®Áî ³ëÆ®¸¦ º¸¸é Quake III Arena¿¡¼ÀÇ ¼º´ÉÇâ»óºÎºÐÀº Unreal
Tournament 2003°ú °°ÀÌ Anti Aliasing °ú Anisotropic FilteringºÎºÐ¿¡ ±¹ÇѵǾî Àֱ⿡ Anti
Aliasing °ú Anisotropic FilteringÅ×½ºÆ®¿¡¼ °á°ú¸¦ ¾Ë¾Æº¸ÀÚ.
3. DOOM III
Alpha
DOOM III
AlphaÀÇ °æ¿ì ÃÖ±Ù ¹ßÇ¥µÈ ÃֽŠÁ¦Ç°µéÀÌ ÁÖÀåÇÏ´Â ShadowºÎºÐÀÇ °¡¼ÓÀÌ Àû¿ëµÇ°Ô ¸¸µç ¿øÀÎÀ̶ó°í º¼ ¼ö Àִµ¥ À̹ø¿¡ Å×½ºÆ®µÈ
ÃֽŠÁ¦Ç°(?)ÀÎ Geforce FX 5800°ú RADEON9700 PRO°¡ Á÷Á¢ÀûÀ¸·Î À̺κÐÀÇ ¼º´É°³¼±ÀÌ ¾ð±ÞµÇ±â ¹Ù·ÎÀüÀÇ
Á¦Ç°À̱⿡ µå¶óÀ̹ö °³¼±¿¡ µû¸¥ ¼º´ÉÇâ»óºÎºÐ¸¸À» ±â´ëÇÒ ¼ö ÀÖ´Ù.
±×·³ °á°ú¸¦ º¸ÀÚ..
°á°ú¸¦ º¸¸é À§ÀÇ ¼¼°¡Áö Á¦Ç° ¸ðµÎ ¼º´ÉÇâ»óÀÌ ¾ø°í ¼º´ÉÇ϶ôµµ ¾ø´Ù´Â °ÍÀ¸·Î º¼ ¼ö Àִµ¥ Geforce4 Ti4200ÀÇ °æ¿ì ½ÇÇàÀÌ
ºÒ°¡´ÉÇÏ¿© ¾î¿ ¼ö ¾øÀÌ Å×½ºÆ®¿¡¼´Â Á¦¿Ü½ÃÄ×´Ù.
¹¹ ±×·¡µµ ¾à°£¾¿ Â÷ÀÌ°¡
ÀÖÀ¸´Ï µå¶óÀ̹öº° ¼º´ÉÂ÷ÀÌ°¡ ³ªÅ¸³ °ÍÀÌ ¾Æ´Ï³Ä°í ÇÒ ¼ö ÀÖ°ÚÁö¸¸ À̹ø Å×½ºÆ®ÀÇ ÃøÁ¤¹æ¹ýÀÌ Fraps¸¦ ÀÌ¿ëÇÑ ÃøÁ¤À̱⿡ 2~3ÇÁ·¹ÀÓ
Á¤µµÀÇ Â÷ÀÌ°¡ ¾Æ´Ñ 1ÇÁ·¹Àӹ̸¸ÀÇ Â÷ÀÌ·Î ¼º´ÉÇâ»óºÎºÐÀ» ¾ð±ÞÇϱ⿡´Â ¹«¸®°¡ ÀÖÀ¸´Ï DOOM III¿¡¼ÀÇ ¼º´ÉÂ÷ÀÌ´Â ¾ø´Ù°í º¸¾Æ¾ßÇÒ
°ÍÀÌ´Ù.
¡¡ |
|
ÀÌÀüÆäÀÌÁö |
´ÙÀ½ÆäÀÌÁö.Shader ¿¬»êºÎºÐ : Pixel Shader 1.1 ~ 2.0
|
|
|
|
|
2024³â 05¿ù
ÁÖ°£ È÷Æ® ·©Å·
|
|
|
|
½Ç½Ã°£ ´ñ±Û
|
¼Ò¼È ³×Æ®¿öÅ©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