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âȹ
|
|
Àü¼Û 2003-05-24 21:22
[Ä®·³]
|
µå¶óÀ̹ö µå¶óÀ̹ö!!, Detonator FX / Catalyst 3.4
|
|
8. Å×½ºÆ®°á°ú °ËÁõ : ÈÁúºñ±³
À̹ø ÆäÀÌÁö´Â ÈÁú
Å×½ºÆ®·Î¼ ÀÌÀü ÆäÀÌÁö¿¡¼ ¼º´ÉÇâ»óºÎºÐÀÌ ³ªÅ¸³µ´ø Geforce FX 5800ÀÇ Anisotropic FilteringºÎºÐÀÌ Á¦´ë·Î
Àû¿ëµÇ´Â °ÍÀÎÁö ¾Æ´Ï¸é Ä÷¸®Æ¼¸¦ ³·Ãß¾ú±â¿¡ ±×·¯ÇÑ °ÍÀÎÁö¸¦ ±âÁ¸ µå¶óÀ̹öÀÇ È¸é°ú ºñ±³ÇØ º¼ °ÍÀ̸ç RADEON9700 PROÀÇ
Anti AliasingºÎºÐÀÇ ¼º´ÉÇâ»ó¿¡´Â ¹®Á¦°¡ ¾ø´ÂÁöµµ ºñ±³Çغ¼ °ÍÀÌ´Ù.
±×¸®°í ±âº» ¼ÂÆûóÅ¿¡¼ÀÇ
Ä÷¸®Æ¼¸¦ ±â±³ÇØ º¼ °ÍÀε¥ Geforce FX 5800ÀÇ °æ¿ì Detonator FX(44.03)¿¡¼ ±âº»¼ÂÆúκÐÁß ÈÁú¼³Á¤ºÎºÐÀÌ
¿ìÃøÀÇ ÈÁúÁß½ÉÀ¸·Î ¹Ù²î¾ú±â¿¡ ±âÁ¸ µå¶óÀ̹ö¿Í ÃֽŠµå¶óÀ̹öÀÇ ±âº»¼ÂÆà ±×¸®°í ±âÁ¸ µå¶óÀ̹ö¿Í °°Àº ¼ÂÆû󿡼ÀÇ ÈÁúÀ» ºñ±³ÇÒ °ÍÀ̸ç
¸¶Áö¸·À¸·Î Pixel ShaderºÎºÐÀÇ ¼º´ÉÀÇ °³¼±ºÎºÐ¿¡ ÈÁúÀúÇÏ°¡ ÀÖ´ÂÁö¸¦ ºñ±³Çϱâ À§ÇØ 3DMark03ÀÇ Mother
NatureÁß °¹°ºÎºÐÀ» ºñ±³ÇØ º¼ °ÍÀÌ´Ù.
1. Geforce
FX 5800ÀÇ Anisotropic Filtering
|
|
Detonator 43.45 - Normal |
Detonator FX 44.03 - Normal |
|
|
Detonator 43.45 - A.F 2x |
Detonator FX 44.03 - A.F 2x |
|
|
Detonator 43.45 - A.F 4x |
Detonator FX 44.03 - A.F 4x |
|
|
Detonator 43.45 - A.F 8x |
Detonator FX 44.03 - A.F 8x |
À§ÀÇ °á°ú¸¦ º¸¸é ±âÁ¸
µå¶óÀ̹öÀÎ 43.45¹öÁ¯°ú ½Åµå¶óÀ̹öÀÎ 44.03¹öÁ¯ÀÇ »ç¿ë¿¡ µû¶ó¼µµ µ¿ÀÏÇÑ ¼ÂÆÿ¡¼´Â µ¿ÀÏÇÑ Ä÷¸®Æ¼¸¦ º¸¿©Áشٴ °ÍÀ» ¾Ë ¼ö ÀÖ¾î
À̹ø Detonator FX(44.03)ÀÇ Anisotropic Filtering¼º´É°³¼±Àº ÀÌ°ÍÀ¸·Î¼ °ËÁõµÇ¾ú´Ù.
[ÁÂÃøÀÌ
Normal¼ÂÆÿ¡¼ÀÇ À̹ÌÁö, ¿ìÃøÀÌ A.F 16xÀÇ À̹ÌÁö]
±×·±µ¥ ÇÑ°¡Áö Àç¹Õ´Â
»ç½ÇÀÌ ¹ß°ßµÇ¾ú´Âµ¥ ÀÌÀü ÆäÀÌÁö¿¡¼ RADEON9000ÀÇ Unreal Tournament 2003¿¡¼ÀÇ ¹®Á¦´Â ÈÁú ºñ±³°á°ú
Anisotropic FilteringÀÌ Àû¿ëµÇÁö ¾Ê´Â´Ù´Â °ÍÀ¸·Î °á·ÐÁö¾ú´Âµ¥[À§ÀÇ À̹ÌÁö ÂüÁ¶] Anisotropic
FilteringÀÇ °æ¿ì ATIÁ¦Ç°±ºÀº ÃÖ´ë 16x±îÁö Àû¿ëÇÒ ¼ö ÀÖÁö¸¸ ÈÁúºÎºÐ¿¡¼ nVIDIAÁ¦Ç°ÀÇ 8xº¸´Ù ATI
RADEON9000ÀÇ 8x°¡ ´õ ¶³¾îÁö´Â °ÍÀ¸·Î ³ªÅ¸³µ´Ù.
|
|
Geforce4 Ti4200 - A.F 8x [µðÅä44.03] |
RADEON9000 - A.F 8x [īŻ3.4] |
2.
RADEON9700 PROÀÇ Anti Aliasing
|
|
Catalyst 3.2 - Normal |
Catalyst 3.4 - Normal |
|
|
Catalyst 3.2 - A.A 2x |
Catalyst 3.4 - A.A 2x |
|
|
Catalyst 3.2 - A.A 4x |
Catalyst 3.4 - A.A 4x |
|
|
Catalyst 3.2 - A.A 6x |
Catalyst 3.4 - A.A 6x |
À̹ø Å×½ºÆ®´Â
RADEON9700 PROÀÇ Anti AliasingºÎºÐÀÇ ¼º´É °³¼±À» ¾Ë¾Æº¸´Â ºÎºÐÀ¸·Î ÀÌÀü nVIDIA Geforce FX
5800°ú °°ÀÌ ±âÁ¸ ¼³Á¤º°·Î µå¶óÀ̹ö¿ÍÀÇ Â÷À̸¸À» ºñ±³ÇÏ¿´´Âµ¥ Å×½ºÆ®°á°ú À§ÀÇ À̹ÌÁö¿¡¼ º¼ ¼ö ÀÖµíÀÌ ±âÁ¸ µå¶óÀ̹ö¿Í º°´Ù¸¥
ÈÁúÂ÷ÀÌ ¾øÀÌ Anti AliasingºÎºÐÀÇ ¼º´ÉÀÌ °³¼±µÇ¾ú´Ù´Â °ÍÀ» ¾Ë ¼ö ÀÖ´Ù.
3. Geforce FXÀÇ
ÈÁú ¼ÂÆà ºñ±³
ÀÌ°ÍÀº ÀÌ¹Ì À§¿¡¼ ¾ð±ÞÇÑ
µå¶óÀ̹ö»óÀÇ ±âº»¼ÂÆà Â÷À̸¦ ºñ±³ÇÏ´Â Å×½ºÆ®Àε¥ °£´ÜÇÏ°Ô ÈÁúºñ±³·Î Å×½ºÆ®Çغ¸¾Ò´Ù. ¾Æ·¡¸¦ º¸ÀÚ.
À§ÀÇ À̹ÌÁö´Â ÁÂÃøºÎÅÍ
43.45¹öÁ¯ÀÇ ±âº»¼ÂÆÃÀ̸ç Áß¾ÓÀÌ 44.03ÀÇ ¼º´É¼³Á¤ÀÌ°í ¿ìÃøÀÌ 44.03ÀÇ ÈÁú¼³Á¤ÈÄÀÇ À̹ÌÁö¸¦ 300%·Î È®´ëÇÑ À̹ÌÁöÀε¥
°á°ú¸¦ ºñ±³Çغ¸¸é ±âÁ¸ µå¶óÀ̹ö¿Í ½Å¹öÁ¯ÀÇ Â÷ÀÌ¿¡ µû¶ó¼ ÈÁúÀúÇÏ´Â ³ªÅ¸³ªÁö ¾Ê¾Ò´Ù´Â °ÍÀ» È®ÀÎÇÒ ¼ö ÀÖ´Ù. ÇÏÁö¸¸ ¸Ç ¿ìÃøÀÇ
ÈÁú¼³Á¤±îÁöµµ º°´Ù¸¥ Â÷ÀÌ°¡ ¾ø¾îº¸ÀÌ´Â °ÍÀº ¿ÖÀϱî...
4. Mother
Nature ÈÁúºñ±³
ÀÌ°ÍÀº À§¿¡¼ ¸»ÇßµíÀÌ
Shader¿¬»êÀÇ °³¼±À» ¾Ë¾Æº¸´Â °ÍÀ¸·Î Áö±Ý±îÁöÀÇ ÈÁúºñ±³¿Í ¸¶Âù°¡Áö·Î ±âÁ¸ µå¶óÀ̹ö¿¡ ºñÇØ ÈÁúÀúÇÏ°¡ ÀÖ´ÂÁö¸¦ ¾Ë¾Æº¸´Â
°ÍÀÌ´Ù.(ÀÌÀ¯´Â ´õ ÀÌ»ó ¼³¸íÇÏÁö ¾Ê¾Æµµ µÉ °ÍÀÌ´Ù.)
|
|
Detonator 43.45 |
Detonator FX 44.03 |
|
|
Catalyst 3.2 |
Catalyst 3.4 |
À§ÀÇ À̹ÌÁö¸¦ º¸ÀÚ..
À§ÀÇ À̹ÌÁö´Â ¸ðµÎ ±âÁ¸ µå¶óÀ̹ö¿ÍÀÇ µ¿ÀÏÇÑ ºÎºÐÀÇ Â÷À̸¦ ºñ±³ÇÑ °ÍÀ¸·Î µÎÁ¦Ç° ¸ðµÎ »õ·Î¿î µå¶óÀ̹öÀÇ »ç¿ëÀ¸·Î ÈÁúÀúÇÏ·Î ÀÎÇÑ
¼º´ÉÇâ»óÀº ¾ø´Â °ÍÀ¸·Î °á·ÐÁöÀ» ¼ö ÀÖ´Ù. ÇÏÁö¸¸ ¿ª½Ã nVIDIA¿Í ATI¸¦ ºñ±³Çϸé FP¿¬»ê¹®Á¦·Î ÀÎÇØ ÈÁúÀÌ...
|
|
ÀÌÀüÆäÀÌÁö |
´ÙÀ½ÆäÀÌÁö.µ¿¿µ»ó ÀÎÄÚµù & Ç÷¹ÀÌ Å×½ºÆ®
|
|
|
|
|
2024³â 05¿ù
ÁÖ°£ È÷Æ® ·©Å·
|
|
|
|
½Ç½Ã°£ ´ñ±Û
|
¼Ò¼È ³×Æ®¿öÅ©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