¾ó¸¶ Àü À©µµ¿ì 7 (Windows 7) ¿î¿µÃ¼Á¦´Â DirectX 11.1À» Áö¿øÇÏÁö ¾ÊÀ» °ÍÀ̶ó´Â ¼Ò½ÄÀÌ ÀüÇØÁ³À¸³ª ¸¶ÀÌÅ©·Î¼ÒÇÁÆ® (MS, Microsoft)´Â À©µµ¿ì 7¿¡¼µµ À©µµ¿ì 8 (Windows 8)°ú ÇÔ²² DirectX 11.1À» Áö¿øÇÒ °ÍÀ̶ó°í ¹àÇô ³í¶õÀÌ ÀϴܶôµÈ¹Ù ÀÖ´Ù.
¸¶ÀÌÅ©·Î¼ÒÇÁÆ® (MS, Microsoft)´Â À̸¦ Áõ¸íÇϵí À©µµ¿ì 7 ¿î¿µÃ¼Á¦ÀÇ ¾÷µ¥ÀÌÆ®¸¦ ÅëÇØ DirectX 11.1 Áö¿øÀÌ ÀÌ·ç¾îÁø °ÍÀ¸·Î ¾Ë·ÁÁ³´Ù. KB2670838·Î ¾Ë·ÁÁø ¾÷µ¥ÀÌÆ®°¡ ±×°ÍÀ¸·Î À̸¦ ÅëÇØ DirectX 11.1 ±â´É Áö¿øÀÌ ÀÌ·ç¾îÁ³´Ù.

¾÷µ¥ÀÌÆ®¿¡´Â Direct2D, DirectWrite, Direct3D, WIC (Windows Imaging Component), Windows Advanced the rasterization Platform, WAM (Windows Animated Management), XPS Document API, H.264 ºñµð¿À µðÄÚ´õ JPEG XR codec°ú ±âŸ ÄÄÆ÷³ÍÆ®, ¸ÖƼÇà DirectX 11.1 ±â¼ú ID3D11Device1, ID2D1Factory1, IDWriteFactory1, IDXGIFactory2 API µîÀÌ Æ÷ÇԵǾú´Ù.
KB2670838 ¾÷µ¥ÀÌÆ®´Â À©µµ¿ì7¿¡¼ DirectX 11.1 Áö¿ø °¡´ÉÇØÁ³´Ù´Â Àǹ̷ΠÀϺΠ±â´É Áö¿ø¿¡ ÇÑÁ¤µÈ ¾÷µ¥ÀÌÆ®À̸ç DirectX 11.1À» ¿Ïº®ÇÏ°Ô Áö¿øÇϱâ À§Çؼ´Â À©µµ¿ì 8À» ÀÌ¿ëÇØ¾ßÇÑ´Ù°í ÀüÇß´Ù.
°ú°Å DirectX 10°ú DirectX 10.1 Áö¿ø¿¡¼ DirectX 10ÀÌ ¼±ÅõǾú°í DirectX 11°ú DirectX 11.1 Áö¿ø ¿ª½Ã À©µµ¿ì 7 ¿î¿µÃ¼Á¦¿Í ÇÔ²² DirectX 11 Áö¿øÀÌ È°¹ßÇÑ ¸¸Å À©µµ¿ì 8°ú ÇÔ²² DirectX 11.1ÀÌ ºÎ°¢µÉ ¼ö ÀÖÀ»Áö¿¡ ´ëÇØ¼´Â ´õ ÁöÄѺÁ¾ßÇÒ °ÍÀ¸·Î ¿¹»óµÈ´Ù.
ÇÑÆí AMD¿Í ¿£ºñµð¾Æ ¾ç»çÀÇ DirectX 11.1 Áö¿ø¿¡ ´ëÇÑ ÀÔÀåÀº ¼·Î ´Ù¸£¸ç AMD´Â ¶óµ¥¿Â HD 7000 ½Ã¸®Áî°¡ DirectX 11.1ÀÇ ¸ðµç ±â´É Áö¿ø, ¿£ºñµð¾Æ (NVIDIA) ÁöÆ÷½º 600 ½Ã¸®Áî´Â DirectX 11.1À» Áö¿øÇϳª ÀϺΠ±â´É¿¡ ÇÑÁ¤ÇØ Áö¿øÇÒ °ÍÀ¸·Î ¾Ë·ÁÁ³´Ù.
¿£ºñµð¾Æ´Â ÁöÆ÷½º 700 ½Ã¸®Áî¿¡¼ ¸ðµç ±â´ÉÀ» Áö¿øÇÒ °ÍÀ¸·Î ¿¹»óµÇ¸ç ÁöÆ÷½º 600 ½Ã¸®Áî´Â 2D ·»´õ¸µ °ü·Ã TIR (Target Independent Rasterization)°ú 16xMSAA Rasterization µîÀÇ ±â¼úÀ» Áö¿øÇÏÁö ¾ÊÀ» °ÍÀ¸·Î ¾Ë·ÁÁ³´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