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VIDIA´Â ÃÖ±Ù Ãâ½ÃµÈ ¹ÙÀÌ¿À¼îÅ© ÀÎÇÇ´ÏÆ¼(BioShock Infinite) ÃÖÀûÈ ³»¿ëÀ» Æ÷ÇÔÇÑ ÃֽŠWHQL µå¶óÀ̹ö¸¦ ¹ßÇ¥Çß´Ù.

¿£ºñµð¾Æ¿¡¼ ¹ßÇ¥ÇÑ ¹ÙÀÌ¿À¼îÅ© ÀÎÇÇ´ÏÆ¼ ÃÖÀûÈ µå¶óÀ̹ö´Â ÁöÆ÷½º 314.22 WQHL ¹öÀüÀ¸·Î, ±âÁ¸ 314.07 WHQL µå¶óÀ̹ö¿Í ºñ±³ÇØ ¹ÙÀÌ¿À¼îÅ© ÀÎÇÇ´ÏÆ¼¿¡¼ ÃÖ´ë 41% ¼º´É Çâ»óÀÌ ÀÌ·ïÁø °ÍÀ¸·Î ¼Ò°³µÇ°í ÀÖ´Ù.
¼¼ºÎÀûÀ¸·Î´Â ÁöÆ÷½º GTX 680ÀÌ ¹ÙÀÌ¿À¼îÅ© ÀÎÇÇ´ÏÆ¼¿¡¼ ÃÖ´ë 41%, Åù ·¹ÀÌ´õ¿¡¼ ÃÖ´ë 60%, ½º³ªÀÌÆÛ ¿¤¸®Æ® V2¿¡¼ ÃÖ´ë 23%, ½½¸®ÇÎ µ¶½º¿¡¼ ÃÖ´ë 13%ÀÇ ¼º´ÉÀÌ Çâ»óµÇ¾ú´Ù.
¶ÇÇÑ, ÁöÆ÷½º GTX 680 SLI¿¡¼ ½º³ªÀÌÆÛ ¿¤¸®Æ® v2 ÃÖ´ë 21%, ½½¸®ÇÎ µ¶½º¿¡¼ ÃÖ´ë 14%, ½ºÅ¸Å©·¡ÇÁÆ®2¿¡¼ ÃÖ´ë 10%, ¹®¸í V¿¡¼ ÃÖ´ë 15% ¼º´ÉÀÌ Çâ»óµÇ¾ú´Ù.

ÀÌ ¿Ü¿¡ ¹ÙÀÌ¿À¼îÅ© ÀÎÇÇ´ÏÆ¼¿¡ ¾Úºñ¾ðÆ® ¾îŬ·çÁ¯(AO, Ambient Occlusion) ÇÁ·ÎÆÄÀÏÀÌ Ãß°¡µÇ¾úÀ¸¸ç, PhysX ½Ã½ºÅÛ ¼ÒÇÁÆ®¿þ¾î 9.12.1031, HD ¿Àµð¿À 1.3.23.1, ÁöÆ÷½º 400 ½Ã¸®Áî ÀÌ»ó¿¡ OpenGL 4.3 Áö¿ø°ú ÁöÆ÷½º GTX 600 ½Ã¸®Áî¿¡ DisplayPort 1.2 Áö¿øÀÌ Ãß°¡µÇ¾ú´Ù.
ÀÎÇÇ´ÏÆ¼ ¹ÙÀÌ¿À¼îÅ© ÃÖÀûÈ ³»¿ëÀÌ Ãß°¡µÈ ÁöÆ÷½º 314.22 WHQL µå¶óÀ̹ö °ü·Ã ³»¿ëÀº NVIDIA ȨÆäÀÌÁö¿¡¼ È®ÀÎÇÒ ¼ö ÀÖ´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