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Áö³ GDC¿¡¼ ¹ßÇ¥ÇÑ DirectX 12´Â NVIDIA¿Í AMDÀÇ Çö DirectX 11 ±â¹Ý ±×·¡ÇÈ Ä«µåµéµµ Áö¿øÀÌ °¡´ÉÇÑ °ÍÀ¸·Î ¾Ë·ÁÁø °¡¿îµ¥, AMD APU ±â¹Ý ¿¢½º¹Ú½º ¿ø(Xbox One)ÀÌ DirectX 12 Áö¿ø¿¡ µû¸¥ ¼º´É Çâ»óÀÌ ÀÖÀ»Áö¿¡ ´ëÇÑ °ÔÀ̸ӵéÀÇ ±Ã±ÝÁõÀÌ ÀÖ¾î¿Ô´Âµ¥, ÀÌ¿¡ ´ëÇØ °ü·Ã ³»¿ëÀÌ ¾ð±ÞµÇ¾ú´Ù. 
MSÀÇ DirectX 12´Â ¿¢½º¹Ú½º ¿øµµ Áö¿øÀÌ ¿¹Á¤µÇ¾î ÀÖ´Ù expreview¿¡ µû¸£¸é ÃÖ±Ù ¹èƲÇʵå4¿Í ÇÔ²² AMD ¸ÇƲÀ» ¹ßºü¸£°Ô µµÀÔÇÑ Star SwarmÀÇ °³¹ß»çÀÎ StardockÀÇ ¼³¸³ÀÚÀÌÀÚ CEO, ÇÁ·Î±×·¡¸ÓÀÎ Brad WardellÀº À̹ø MSÀÇ DirectX 12¸¦ ÅëÇØ ¿¢½º¹Ú½º ¿øÀÇ ¼º´ÉÀÌ »ó´çÈ÷ Çâ»óµÉ °ÍÀ¸·Î ±â´ëµÇ¸ç, ¿¢½º¹Ú½º ¿øÀÇ DirectX 12 Áö¿øÀº ÀÌ·Ð»Ó ¾Æ´Ï¶ó ½ÇÁ¦ ¼º´ÉÀ¸·Îµµ Ãæ°ÝÀûÀ̶ó°í ¾ð±ÞÇß´Ù. Brad Wardell¿¡ µû¸£¸é ¿¢½º¹Ú½º ¿øÀÇ DirectX 12 Áö¿øÀ¸·Î µ¿ÀÏ Çϵå¿þ¾î¿¡¼ ¾à µÎ ¹è °¡±î¿î ¼º´É Çâ»óÀ» º¼ ¼ö ÀÖ¾úÀ¸¸ç, DirectX 12¸¦ ÅëÇØ ¿¢½º¹Ú½º ¿øÀº »õ·Î¿î ¹«±â¸¦ ¾ò°Ô µÇ¾ú´Ù°í ÆòÇß´Ù. ¿¢½º¹Ú½º ¿øÀº °æÀï ÄÜ¼Ö °ÔÀÓ±âÀÎ ¼Ò´Ï Ç÷¹À̽ºÅ×À̼Ç4¿Í ºñ±³ÇØ ³·Àº ½ºÆåÀ¸·Î, µ¿ÀÏ °ÔÀÓ¿¡¼ ±×·¡ÇÈ ¿É¼Ç°ú ÇØ»óµµ°¡ ºÒ¸®ÇÑ °ÍÀ¸·Î ¾Ë·ÁÁ³À¸¸ç, ÀÌ´Â °ÔÀÓµéÀÇ ¸ÖƼ Ç÷§Æû Ãâ½Ã°¡ È®»êµÇ´Â °¡¿îµ¥ ÄÜ¼Ö °ÔÀӱ⠰æÀï¿¡¼ MSÃø¿¡ ºÒ¸®ÇÑ ¿ä¼Ò Áß Çϳª·Î ²ÅÈ÷°í ÀÖ´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