À¯´ÏƼ ¿£Áø(Unity Engine)ÀÌ ¿£ºñµð¾ÆÀÇ VR¿÷½º(VRWorks)¸¦ Áö¿øÇÏ°Ô µÇ¾ú´Ù.

À¯´ÏƼ ¿£ÁøÀº È®À强ÀÌ ³ô°í Ç÷§Æû¿¡ ¸Â°Ô Á¶Á¤ÇÒ ¼ö ÀÖ¾î¼ ¼¼°èÀûÀ¸·Î »ç¿ë µÇ´Â °ÔÀÓ ¿£ÁøÀε¥ ÀÌÁ¦ À¯´ÏƼ 2017.1.1 º£Å¸(Beta) 2°¡ °ø°³ µÇ¸é¼ ¿£ºñµð¾Æ VR¿÷½º¸¦ Àû¿ëÇÏ´Â °ÍÀÌ ÈξÀ ½¬¿öÁ³´Ù.
¿£ºñµð¾Æ´Â À¯´ÏƼ ¿£ÁøÀÌ ¿µÈ, ÀÇ·á, °ü±¤, µðÀÚÀÎ, ±³À° µî ÀÎÅÍ·¢Æ¼ºê(»óÈ£¼ÒÅë)À» À§ÇÑ Áß¿äÇÑ µµ±¸¶ó°í ¾ð±ÞÇÏ¿´À¸¸ç °³¹ßÀÚ°¡ °ÔÀÓ ¹× VR (°¡»óÇö½Ç) °æÇè¿¡¼ SDK (¼ÒÇÁÆ®¿þ¾î °³¹ßÀÚ µµ±¸)¸¦ Ȱ¿ëÇÏ´Â °ÍÀÌ °¡´ÉÇÏ´Ù.
VR¿÷½º´Â °ÔÀÓ¿÷½º(GameWorks)¿Í À¯»çÇÏ¸ç »õ·Î¿î À¯´ÏƼ ¿£Áø º£Å¸ ¹öÀüÀÇ Ç÷¯±×ÀÎÀ¸·Î °³¹ßÀÚ µµ±¸, API, ¶óÀ̺귯¸® µîÀ» »ç¿ëÇÒ ¼ö ÀÖ´Ù.
¿£ºñµð¾Æ ȨÆäÀÌÁö¿¡¼ VR¿÷½º ÃֽйöÀüÀÌ Á¦°ø µÈ´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