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메인
전송 2019-06-14 11:12
[뉴스/보도자료]

인트라게임즈, GHOST RECON BREAKPOINT 9월 5일 베타 테스트 실시

유비소프트는 인트라게임즈와 협력하여 PlayStation4, Xbox One, PC용 밀리터리 TPS 게임 “GHOST RECONBREAKPOINT(이하 고스트 리콘 브레이크포인트)”의 베타 테스트가 9월 5일부터 8일까지 4일 간 진행된다고 밝혔다. 플레이어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 베타 참여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예약 구매자의 경우 게임 에디션에 상관 없이 모두 베타에 참여할 수 있다.


“고스트 리콘 브레이크포인트”에서 고스트들은 자신들과 동일한 훈련을 받고 동일한 경험을 쌓은 적들과 마주하게 된다. 플레이어는 최첨단 시설들과 야생이 공존하는 미스터리한 섬, ‘Auroa’로 떠나게 된다. 드론의 창시자이자 거대 전자기술회사인 ‘Skell Technology’의 거점이었던 ‘Auroa’는 전직 고스트 부대원들로 구성된 울프 부대의 손에 넘어가버렸고 모든 연락이 두절된 상태다. 노마드의 전직 형제인 ‘Cole D. Walker’ 중령의 지도 하에 그들은 ‘Skell’의 무인 항공기를 살인 기계로 재 프로그래밍했으며, 사상자가 얼마나 나오건 그것을 사용할 계획이다. 노마드와 고스트들이 정찰 임무를 위해 파견되지만 헬리콥터가 격추당하면서 부상을 입게 된다. 플레이어는 생존과 싸우고, 울프 부대를 사멸하고, ‘Auroa’를 다시 쟁취하는 과정에서 강력한 군사 경험을 마주하게 될 것이다.

고스트 리콘 시리즈 사상 가장 만만찮은 악당으로 등장하는 ‘Cole D. Walker’역에는 배우 ‘Jon Bernthal’이 기용되었다. ‘Cole D. Walker’는 과거에 고스트들과 함께 임무를 수행하며 싸웠던 전우였지만, 이제 ‘Auroa’에서 자신의 이상을 추구하기 위해 무슨 일이든지 벌일 준비가 된 적군이 되어 플레이어와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Ubisoft Paris의 프로듀서인 ‘Nouredine Abboud’은 ‘Cole D. Walker 역에 몰입한 Jon Bernthal과 함께 일하면서 팀원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Walker는 복잡한 악역이고, 캐릭터의 깊이를 표현할 수 있는 사람을 찾는 것이 매우 중요했다. 그 환상적인 일을 Jon이 해냈고, 우리는 플레이어 분들에게 그의 액션을 선보이는 일이 정말로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플레이어의 열정과 창작활동을 지원하는 커뮤니티 프로그램인 ‘Ghost Recon Delta Company’의 정보도 공개됐다. 이 프로그램은 유비소프트가 출시한 커뮤니티 프로그램 중 가장 거대한 것으로, 전세계를 대상으로 10개 이상의 언어를 지원하며, 플레이어가 개발진에게 직접 의견을 전달하는 것도 가능하다. 커뮤니티 가입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태그(Tag)  : 유비소프트, 콘솔게임
관련 기사 보기
[테크닉]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유료 가입시 주의할 점은?
[리뷰] 오락실 칼싸움 게임이 부활했다, 사무라이 쇼다운
[리뷰] 새롭진 않으나 익숙한 편안함, PS4 독점작 데이즈 곤(Days Gone)
[리뷰] 두 번만 죽고 깰 수 있을리가, 세키로: 섀도우 다이 트와이스
[리뷰] 악마도 울리는 스타일리시 액션 11년만에 부활, 데빌 메이 크라이 5
[리뷰] 서바이벌 호러 명작 21년만에 부활, 바이오 하자드 RE:2
태그(Tags) : 유비소프트, 콘솔게임     관련기사 더보기
편집부 / 편집부님에게 문의하기 press@bodnara.co.kr
이기사와 사진은 업체에서 제공받은 보도자료와 사진으로, 보드나라의 논조와는 다르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싸이월드 공감 기사링크 퍼가기 기사내용 퍼가기 이 기사를 하나의 페이지로 묶어 볼 수 있습니다. 출력도 가능합니다.
홈으로 탑으로
보드나라 많이본 기사
AMD 3세대 라이젠 부스트 클럭 이슈 대응 코드 배포, 바이오스 공개는 약 3주 후
에이서, 게이밍 브랜드 프레데터 노트북 트리톤 신제품 공개
AMD 16코어 라이젠 3950X, 9월 30일 출시?
14nm서 22nm, 다시 14nm로? 인텔 H310D 칩셋 확인
0.5세대 교체와 게임스컴 지난 하반기 VGA 선택, AMD와 엔비디아 중 내게 맞는쪽은?
게임 경쟁력까지 갖춘 3세대 라이젠 시대, 사파이어 RX 590 NITRO+ SE 가치는?
다코어 CPU 시대 요구되는 고클럭 메모리, DDR4 3200MHz 호환성은?
게임스컴 맞아 대대적 기능 확장, 엔비디아 게임스컴 레디 드라이버의 변신은?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트위터 베타서비스 개시! 최신 PC/IT 소식을 트위터를 통해 확인하세요 @bodnara

기자의 시각이 항상 옳은것은 아닙니다. 나머지는 여러분들이 채워 주십시요.

2014년부터 어려운 이야기를 쉽게 하는 것으로 편집방침을 바꿉니다.
닉네임 웹봇방지

홈으로 탑으로
 
 
2019년 09월
주간 히트 랭킹

보드나라 2019 정규직 채용 공고 2
[결과발표] 2019년 2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18
[결과발표] 2019년 1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17
[결과발표] 2019년 새해맞이 덕담 남기기 9
[결과발표] 2018년 4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26

실시간 댓글
소셜 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