Åä¿äŸ ºê·£µå´Â 6ÀϺÎÅÍ 7ÀϱîÁö ¾çÀϰ£ Åä¿äŸ Æ®·¹ÀÌ´× ¼¾ÅÍ(¼º¼öµ¿ ¼ÒÀç)¿¡¼ ¡®2015 Åä¿äŸ ±â¼ú °æÁø´ëȸ¡¯¸¦ °³ÃÖÇß´Ù°í 9ÀÏ ¹àÇû´Ù.

Çѱ¹Åä¿äŸ´Â ¼ºñ½º Àü¹® ÀηÂÀÇ ¿ª·® Çâ»ó¡¯À» À§ÇØ Áö³ 2002³â ¡®·º¼½º ±â¼ú °æÁø´ëȸ¡¯¸¦ ½ÃÀÛÀ¸·Î ¸Å³â ¡®ÃÖ°íÀÇ ¼ºñ½ºìÑ¡¯À» °¡¸®´Â ¡®±â¼ú °æÁø´ëȸ¡¯¸¦ ½Ç½ÃÇϰí ÀÖ´Ù. 2013³âºÎÅÍ´Â Åä¿äŸ ºê·£µå¸¦ Ãß°¡, Åä¿äŸ∙ ·º¼½º ºê·£µåº° °Ý³âÀ¸·Î ÁøÇàµÈ´Ù.
À̹ø °æÁø´ëȸ´Â ÀϹÝÁ¤ºñ¿Í ¼ºñ½º ¾îµå¹ÙÀÌÀú µî 2°³ ºÎ¹®¿¡¼, Àü±¹ 9°³ Åä¿äŸ µô·¯¸¦ ´ëÇ¥ÇÑ 15¸íÀÇ ¼±¼öµéÀÌ ½ÇÁ¦ °í°´ ÀÀ´ë »óȲÀ» ¹æºÒÄÉ ÇÏ´Â ÇÊ±â ¹× ½Ç±â ½ÃÇèÀ» Ä¡¸£¸ç ÃÖ°íÀÇ ¼ºñ½º ½Ç·ÂÀ» ´ÙÅõ¾ú´Ù.
2002³âºÎÅÍ ½Ç½ÃµÈ ¡®·º¼½º∙Åä¿äŸ ±â¼ú °æÁø´ëȸ¡¯ ¸¦ ÅëÇØ ¹èÃâµÈ ¡®¼ºñ½º ¿ÕÁ߿ա¯Àº ÃÑ 48¸íÀÌ´Ù. ºÐ¾ßº°·Î´Â ÀϹÝÁ¤ºñ 11¸í, ÆÇ±Ý 8¸í, µµÀå 8¸í, ¼ºñ½º ¾îµå¹ÙÀÌÀú 11¸í, ºÎǰ 10¸íÀ¸·Î À̵éÀº Àü±¹ ·º¼½º Åä¿äŸ ¼ºñ½º¼¾ÅÍ¿¡¼ ¼öÀÔÂ÷ ÃÖ°í·Î Æò°¡ ¹Þ´Â ¡®·º¼½º Åä¿äŸ ¼ºñ½º¡¯ÀÇ ÇÙ½ÉÀ¸·Î Ȱ¾àÇϰí ÀÖ´Ù.
¸Å³â °æÁø´ëȸ ÀÔ»óÀڵ鿡°Ô´Â ÀϺ» Åä¿äŸ º»»ç °ßÇÐÀ» ÅëÇØ ¡®¼ºñ½º Ä«ÀÌÁ¨¡¯ÀÇ ÇöÀåÀ» Á÷Á¢ °æÇèÇÏ°Ô ÇÏ´Â °Íµµ Ư¡ÀÌ´Ù. À̹ø °æÁø´ëȸ¿¡¼ ºÎ¹®º° 1µîÀ» Â÷ÁöÇÑ 2¸íÀº 10¿ù ÀϺ»¿¡¼ °³ÃֵǴ Åä¿äŸÀÚµ¿Â÷ÀÇ ¡®¼¼°è °í°´ ¼ºñ½º èÇǾð½Ê(Annual Assembly of International Customer Service Champions)¡¯¿¡ Âü°¡ÇÑ´Ù.
ƯÈ÷ ¡®°í°´ Á¦ÀÏÁÖÀÇ¡¯¶ó´Â Åä¿äŸÀÚµ¿Â÷ÀÇ °æ¿µÃ¶Çп¡ µû¶ó °¢±¹ÀÇ ±â¼ú°æÁø´ëȸ¿¡´Â ÀϺ» Åä¿äŸÀÚµ¿Â÷ °í°´ ¼ºñ½º ºÎ¹®ÀÇ °íÀ§ °ü°èÀÚ°¡ Á÷Á¢ Çà»ç¿¡ Âü¼®, ¼ºñ½º ¼öÁØÀÇ Çâ»óÀ» Á¡°ËÇÑ´Ù. À̹ø Çѱ¹Åä¿äŸÀÇ Åä¿äŸ ¼ºñ½º ±â¼ú°æÁø´ëȸ¿¡µµ º»»ç ¼ºñ½º ºÎ¹®ÀÇ È÷µ¥Å° ¿À³ë ±â¼ú ¼ºñ½ººÎÀåÀ» ºñ·ÔÇÑ º»»ç °íÀ§ °ü°èÀÚ°¡ ¹æÇÑÇß´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