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ï¼ºÀüÀÚ°¡ 6³â ¿¬¼Ó ¾Æ½Ã¾Æ ÃÖ°í ºê·£µå·Î ¼±Á¤µÆ´Ù.
»ï¼ºÀüÀÚ´Â 5ÀÏ º¸µµÀڷḦ ÅëÇØ ±Û·Î¹ú Ä¿¹Â´ÏÄÉÀÌ¼Ç ¸¶ÄÉÆÃ ±â¾÷ÀÎ Ä·ÆäÀÎ ¾Æ½Ã¾Æ ÆÛ½ÃÇÈ(Campaign Asia-Pacific)°ú ½ÃÀåÁ¶»ç Àü¹® ±â°üÀÎ ´Ò½¼(Nielsen)ÀÌ ÃÖ±Ù ¾Æ½Ã¾Æ 13°³±¹ÀÇ ¼ÒºñÀÚµéÀ» ´ë»óÀ¸·Î ¿Â¶óÀÎ ¼³¹® Á¶»çÇÑ °á°ú, »ï¼ºÀüÀÚ°¡ 6³â ¿¬¼ÓÀ¸·Î '¾Æ½Ã¾Æ Åé 1000°³ ºê·£µå (ASIA'S TOP 1000 BRANDS)' 1À§¸¦ Â÷ÁöÇß´Ù°í ¹àÇû´Ù.

»ï¼ºÀüÀÚ¿¡ ÀÌ¾î ¾ÖÇÃ(2À§), ¼Ò´Ï(3À§), ³×½½·¹(4À§), ÆÄ³ª¼Ò´Ð(5À§) µîÀÌ µÚ¸¦ À̾ú´Ù.
Ä·ÆäÀÎ ¾Æ½Ã¾Æ ÆÛ½ÃÇÈ ÃøÀº »ï¼ºÀüÀÚ°¡ ¿ÃÇØµµ 1À§¸¦ ¼ö¼ºÇÒ ¼ö ÀÖ¾ú´ø ÀÌÀ¯·Î ¡â °¶·°½Ã ³ëÆ®7ÀÇ ¹èÅ͸® ¼Ò¼Õ À̽´¸¦ Ÿ°³Çϱâ À§ÇØ ½Å¼ÓÇϰí Åõ¸íÇϸç È¿°úÀûÀÎ Ä¿¹Â´ÏÄÉÀÌ¼Ç Àü·«À» ±¸»çÇØ ¼ÒºñÀÚµéÀÇ ½Å·Ú¸¦ ȸº¹ÇÑ Á¡ ¡â °¶·°½Ã S8À» ¼º°øÀûÀ¸·Î Ãâ½ÃÇÑ Á¡ ¡â ¶Ñ·ÇÇÑ °æÀï»ç°¡ ¾ø¾ú´Ù´Â Á¡ µîÀ» ²Å¾Ò´Ù.
À̹ø Á¶»ç´Â Áß±¹, Àεµ, ÀϺ», ½Ì°¡Æ÷¸£, Àεµ³×½Ã¾Æ, ű¹, º£Æ®³², È£ÁÖ, Çѱ¹ µî 13°³±¹¿¡¼ 6000¸í ÀÌ»óÀÇ ¼ÒºñÀÚµéÀ» ´ë»óÀ¸·Î °¡Àü, ÀÚµ¿Â÷, ½ÄÀ½·á, À¯Åë, ±ÝÀ¶ µî 17°³ ÁÖ¿ä Á¦Ç° Ç׸ñ¿¡ ´ëÇØ °¡Àå ½Å·ÚÇÏ´Â ºê·£µå¸¦ ¹¯´Â ¹æ½ÄÀ¸·Î ½Ç½ÃµÆ´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