À©µµ¿ìPC¿Í ¸ð¹ÙÀÏ µð¹ÙÀ̽ºÀÇ ±×·¡ÇÈ ¼º´É Å×½ºÆ®¸¦ Áö¿øÇÏ´Â 3DMarkÀÇ ÃֽйöÀüÀÌ °ø°³µÈ °¡¿îµ¥, DirectX 11¿¡ ±â¹ÝÇÑ ±×·¡ÇÈ ¼º´É Å×½ºÆ®¸¦ À§ÇÑ 3DMark 11ÀÇ ÃֽŠÆÐÄ¡°¡ °ø°³µÇ¾ú´Ù.

±âÁ¸ 3DMark 11 v1.0.3°ú ºñ±³ÇØ Áö³ 2¿ù 28ÀÏ °ø°³µÈ 3DMark 11 v1.0.4ÀÇ °¡Àå Å« Ư¡Àº À©µµ¿ì 8°úÀÇ ¿Ïº® ȣȯµÇ¸ç, ¾÷µ¥ÀÌÆ®·Î ÀÎÇÑ ±×·¡ÇÈ ¼º´É Å×½ºÆ®¿Í °á°ú´Â ±âÁ¸ v1.0.3 ¹öÀü°ú µ¿ÀÏÇÑ °¡¿îµ¥, v1.0.4¿¡¼ º¯°æµÈ Á¡Àº ´ÙÀ½°ú °°´Ù.
ȣȯ¼º Çâ»ó
- µ¥¸ð ¶Ç´Â º¥Ä¡¸¶Å© ¹Ýº¹ Áß Å°º¸µå Æ÷Ä¿½º üũ ¾ÈµÇÁö¸¸, º¥Ä¡¸¶Å© ½Ã ÆË¾÷ À©µµ¿ì ¹ß»ý ½Ã º¥Ä¡¸¶Å©´Â ±âÁ¸°ú °°ÀÌ ÁߴܵÊ
- ¸¶Áö¸·À¸·Î ½ÇÇàÇÑ Ä¿½ºÅÒ ÇØ»óµµ ÀúÀå
- SystemInfo°¡ Áß´ÜµÈ »óÅ¿¡¼µµ ¸ÖƼ GPUÀÇ GPU °³¼ö °¨Áö Á¤»óÀûÀ¸·Î µ¿ÀÛ
- 3DMark 11 Å×½ºÆ® Áß ÀýÀü ¸ðµå ÁøÀÔ ¹æÁö
- ÇÁ·Î±×·¥ Àç ÀνºÅç ½Ã ±âÁ¸ ¶óÀ̼¾½º ÃʱâÈ(½Ã¸®¾ó Àç ÀÔ·Â ÇÊ¿ä)
- À©µµ¿ì8 ȣȯÀ» À§ÇØ SystemInfo 4.15·Î ¾÷µ¥ÀÌÆ®
- DirectX Àç ¹èÆ÷¹öÀü ¾÷µ¥ÀÌÆ®
- ÀϺΠ½Ã½ºÅÛ¿¡¼ ¼³Ä¡ ¹®Á¦ ÇØ°áÀ» À§ÇØ Visual C++ 2010 ·±Å¸ÀÓ ¶óÀ̺귯¸® ¾÷µ¥ÀÌÆ®
- ÀϺΠ½Ã½ºÅÛ È£È¯¼º Çâ»óÀ» À§ÇØ EvaDotNet.dll°ú EvaDotNet.DirectX.dll ÀÇÁ¸ Á¦°Å
¹ö±× ¼öÁ¤
- ÀϺΠ½Ã½ºÅÛ¿¡¼ 'SetFullscreenState failed: DXGI_ERROR_NOT_CURRENTLY_AVAILABLE' ¿¡·¯¸¦ ÀÏÀ¸Å°´ø µð½ºÇ÷¹ÀÌ ÃʱâÈ ¹®Á¦ ¼öÁ¤
- ´Ù¾çÇÑ ¸Þ¸ð¸®¿Í ÅØ½ºÃ³ ¹®Á¦, Àå½Ã°£ ¹Ýº¹ ½Ã ¾ÈÁ¤¼º °³¼±
- ÀϺΠº§·ù±Þ DX 11 Ä«µå¿¡¼, ½Ì±Û Å×½ºÆ®°¡ 10ºÐ ÀÌ»ó °É¸± ½Ã HUD ŸÀÌ¸Ó ·Ñ ¿À¹ö Çö»ó Á¦°Å
ÇÁ·ÎÆä¼Å³Î ¿¡µð¼Ç
- Ä¿¸Çµå ¶óÀÎÀ» ÀÌ¿ëÇÑ 3dmark.com¿¡ ÆÄÀÏ ÀúÀå ¹®Á¦ ÇØ°á
- ÀúÀå Æú´õ°¡ Á¸ÀçÇÏÁö ¾ÊÀ» ¶§ À̹ÌÁö ǰÁú ÅøÀÌ crytic error ¹ß»ýÇÏ´ø ¹®Á¦ ÇØ°á
ÃֽŠ3DMark 11 ¹öÀüÀº 3DMark ȨÆäÀÌÁö¿¡¼ ´Ù¿î·Îµå ¹ÞÀ» ¼ö ÀÖ´Â ¹Ì·¯ »çÀÌÆ® ¸µÅ©¸¦ Á¦°øÇϰí ÀÖ´Ù.